나는 내일 더 찬란하게 빛나는
부천대인입니다.
중요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기간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기간 안내 정규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못한 학생은 추가납부기간을 이용하여 필히 등록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1. 납부 기간 : 2021년 8월 30일(월) ~ 9월 3일(금) 2. 납부 장소 : 전국 하나은행 창구 또는 가상계좌로 납부 3. 납부 방법 (자세한 사항은 붙임1. 참조) : 전국 하나은행 창구 수납 또는 가상계좌(인터넷 뱅킹, 하나은행 공과금(대학등록금))로 납부 ※ 가상계좌 이용시 하나은행 외 타은행을 이용할 경우 수수료가 발생 할 수 있음 4. 등록금 고지서 출력 : 포털시스템 로그인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등록금 고지서는 개별 발송되지 않으며, 우리대학 홈페이지에서 직접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5. 등록금 납부내역 확인 가. PC용: 포털시스템 → 종합정보 → 등록/장학정보 → 등록금 납부 내역 나. 모바일용: 부천대 스마트 캠퍼스 → 로그인 → 메뉴 → 등록/장학 → 등록금 납부 내역 ※ 등록금 납부 확인은 납부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6. 유의사항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가. 등록금 납부 금액이 0원인 학생(전액 장학생)은 반드시 은행을 방문 또는 종합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반드시 수납확인 처리 ※ 종합정보시스템 이용방법 붙임4. 참고 나. 졸업유급자는 부족한 졸업학점에 따라 등록금을 차등 납부 다. 학자금 대출 신청 후 대출 승인을 받은 학생은 등록금 납부기간 내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대출금 지급실행”해야 납부 완료 처리 ※ 등록금 납부 후 대출이 불가능하므로 등록금 납부 전 대출 실행 요망 라. 학생회비는 자율납부 사항으로 등록금과 함께 입금(개강 이후 반환 불가) 마. 등록 기간 내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처리 될 수 있음 7. 문의사항 : 원스톱서비스센터 032-610-0568~9
대학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