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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부천대학교 개인정보 접속기록 관리솔루션 임대 사업」입찰 공고
부천대학교 제2019-22호 「부천대학교 개인정보 접속기록 관리솔루션 임대 사업」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부천대학교 개인정보 접속기록 관리솔루션 임대사업 나. 공고일자 : ′19. 12. 16.(월) 다. 사업기간 : 구축 완료일로부터 36개월 * 본교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라. 용역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 입찰참가자는 붙임파일을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및 일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 총액 나. 입찰일정 1) 현장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2) 등록 마감 : ′19. 12. 24.(화) 10:30, 본교 밀레니엄관 6층 총무팀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3) 개 찰 일 : ′19. 12. 24.(화) 11:00, 본교 밀레니엄관 지하 1층 청년창작터세미나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해당되지 않은 업체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동법 시행령 제17조에 따라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라.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도, 인천 지역에 소재한 업체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2016.12.16.~2019.12.15.) 대학 개인정보 접속기록 관리시스템 제조사 판매 실적이 1건 이상 있는 업체 * 공동계약 및 하도급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실적증명서 및 별첨서류에 반드시 관련실적 사항이 명시되어 있어야 함 *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해야 하며 실적입증의 책임은 업체에게 있고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사항을 불인정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공동이행 및 하도급을 불허함 4.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준하여 본 대학교에서는 입찰등록마감일까지 입찰금액(사업예정금액)의 10/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5.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44조에 의함. 6. 입찰 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나. 입찰서 1부. (서식2) - 총금액을 작성하고, 각 내역 및 금액이 기재된 산출내역서 반드시 첨부 - 밀봉 및 인감날인 후 제출 다.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0%) 1부. (피보험자 : 부천대학교 130-82-0001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개인의 경우) 바.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각 1부. (서식3) 사.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서식4) 아.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 사본 1부. 자.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차. 용역 이행 실적증명원 1부.(서식5) * 실적증명원은 증빙서류(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등)를 모두 첨부해야 함. ※ 입찰 등록 시 반드시 사용인감 지참 ※ 사본은 ‘원본 대조필’ 인감 날인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7.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귀속됩니다. 나.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내부 규정 등에 의하며, 입찰 참가자는 관계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낙찰자 선정 후 계약 체결에 필요한 구비서류(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 등)를 계약 체결 전 제출해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지체 없이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체결을 거부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향후 본교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라. 입찰등록서류의 내용이 허위이거나, 본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반하는 사항이 있을시 사업자 선정 후에라도 무효 처리합니다. 마. 상세내용은 우리대학 총무팀에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아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 과업관련 : 사무처 총무팀 (☎032-610-0624) - 입찰관련 : 사무처 총무팀 (☎032-610-062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2. 16.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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