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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2019학년도 취•창업역량강화 면접스킬 UP 프로그램 운영 사업자 선정」견적 제출 안내 공고
부천대학교 제2019-18호 「2019학년도 취•창업역량강화 면접스킬 UP 프로그램 운영 사업자 선정」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사항 : 2019학년도 취‧창업역량강화 면접스킬UP프로그램 운영 사업자 선정 나. 공고일자 : ′19. 10. 30.(수) 다. 용역기간 : 2019. 11. 6.(수) ~ 2019. 12. 2.(월) * 사업기간은 향후 본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 용역 상세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견적 참가자는 제안요청서를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제1호에 따른 여성기업,「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 제2조제2호에 따른 장애인기업에 따라 발급된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1개 이상의 자격을 보유한 사업체) ※ 본 사업은 공동이행 및 하도급 불가 3. 업체선정방법 가. 예산범위(부가세포함) 내 최저가 견적 제출자 순으로 결격사유 확인 후 낙찰자로 결정 나.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 이외 견적 제출 업체에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라. 상기 조건에 맞는 계약상대자가 없을 경우 다시 견적서를 제출하게 할 수 있음 4.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일시 가. 제출마감 : 2019년 11월 4일(월) 12시까지 나. 제출방법 : 이메일 및 서면 제출(bms@bc.ac.kr) * 접수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할 경우 연락 바랍니다. 5. 제출서류 가. 견적서 1부(부가세 포함하여 총액으로 작성) - 상세 산출 내역 첨부 - 업체명, 담당자 연락처 반드시 포함 나. 제안서(자유양식) 1부 (제안요청서 내용 반영하여 작성)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라. 소기업, 소상공인,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확인서 1부. (해당되는 확인서 1부 제출) *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 원본을 모두 서면 제출 바랍니다. 6. 견적무효 -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44조에 의함. 7. 기타 유의사항 가.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나. 견적자는 본 사업에 대한 필요한 모든 사항(제안요청서 등)을 견적 제출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사항의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체결해야 합니다.(단, 계약 당사자간 객관적인 지연 사유가 있는 경우는 제외) 라. 본 사업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서면 제출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바. 낙찰자로 선정된 후에도 본대학이 제안한 용역 내용을 이행하지 못하거나,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차순위 업체로 선정됩니다. 사. 상세내용은 우리대학 취·창업지원팀에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아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 제안요청 및 견적제출관련 : 취·창업지원팀(☎032-610-061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0. 30.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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