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대학교 산학협력단 제2019-15호
「2019학년도 제3차 대학혁신지원사업 기자재(가구류) 구매」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사항 : 2019학년도 제3차 대학혁신지원사업 기자재(가구류) 구매
나. 구매품목 : 컴퓨터책상 외 2종(물품내역서 참조)
다. 납품기한 : 계약 체결일로부터 3주 이내
라. 납품장소 : 교내 지정장소(현장설치도)
2.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주된 영업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소재한 업체
※ 소재지 기준일은 공고일의 전일로 하며, 견적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함
※ 법인등기사항 증명서 상 본점 소재지를 말함,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상 소재지를 말함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제1호에
따른 여성기업,「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 제2조제2호에 따른 장애인기업에 따라 발급된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1개 이상의 자격을 보유한 사업체)
※ 공동이행 및 하도급을 불허함
3. 견적서 제출
가. 마감일시 : 2019년 10월 7일(월) 11시 (시간 엄수)
나. 제출방법 : e-mail 제출(juraho@bc.ac.kr)
(파일명 : 대학혁신지원사업 3차 기자재-가구류)
4. 제출제출
가. 견적서 1부.
* 부가가치세 포함하여 총액으로 작성
* 상세 산출내역 첨부
* 업체명, 담당자 연락처 반드시 포함
나.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의 경우)
라. 소기업, 소상공인,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확인서 1부. (해당되는 확인서 1부 제출)
*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 원본을 모두 서면 제출 바랍니다.
5. 업체선정방법
가. 예산범위(총액기준, 부가세포함) 내 최저가 견적 제출자 순으로 결격사유 확인 후 낙찰자로 결정
나.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그 이외의 견적 제출 업체에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다. 상기 조건에 맞는 계약상대자가 없을 경우 다시 견적서를 제출하게 할 수 있음
6. 견적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준함
7. 기타사항
가.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나. 견적자는 본 견적에 대한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 제출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한 사항(견적 누락 등)의 모든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체결해야 합니다.(단, 계약 당사자 간 객관적인 지연 사유가 있는 경우는 제외)
라. 본 사업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서면 제출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계약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바. 낙찰자로 선정된 후에도 본교 산학협력단이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차순위 업체로 선정됩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산학협력단 재무팀(032-610-0584)으로 문의바랍니다.
※ 규격(사양) 문의는 물품내역서 학과담당자 연락처 참조
2019. 09. 30.
부 천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