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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입찰공고] 부천대학교 혁신지원사업 공간구축 공사 2
부천대학교 공고 제2019공 14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부천대학교 혁신지원사업 공간구축 공사 2 나. 사업위치 : 부천대학교 본교 다. 사업기간 : 착공일로부터 42일간 라. 사업내용 : 본교 혁신지원사업 공간구축 공사 헬스케어 교육실 - 본교 몽당기념관 101호 창의강의실 – 본교 한길관 304호, 306호, 꿈집 905호, 910호 VR융복합 교육실 – 본교 한길관 415호, 525호, 528호 학생상담센터– 본교 밀레니엄관 B137호, B138호 마. 기초금액 : 금 489,900,000원 (부가세 포함)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23조에 의해 1년 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하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 업체 2)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소방시설공사업 등록 업체 ※ 면허보완을 위해 실내건축공사업과 전기공사업, 정보통신공사업, 소방시설공사업의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이어야 하며, 이 경우 실내건축공사업 자격을 갖춘 업체가 대표사가 되어야 함. 3) 법인으로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 인천시, 서울시 내에 있는 업체 4) 신용평가기관의 기업신용등급 B등급 이상인 업체 다. 다음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1) 입찰 공고일 기준 1년 이내에 우리대학교에 지체상금을 납부 사실이 있는 업체. 2) 입찰 공고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 3. 공동계약 가. 구성 : 필요 시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함. 나. 대표자 :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을 필한 자.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타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해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라.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간 공동수급체를 결성할 수 없음. 마.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수는 4인 이내로 하여야 함. 바. 공동수급표준협정서 제출 : 입찰참가등록 시 제출 4. 현장설명회 가. 등록일시 : 2019년 7월 9일 (화) 10:00~10:30 (시간준수 - 시간초과 후에는 현장설명회에 참여불가) 나. 현장설명 : 2019년 7월 9일 (화) 10:30~11:30 다. 등록장소 : 부천대학교 밀레니엄관 1층 시설관리팀 라.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 및 PDF 스캔본 제출(USB)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서식1)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4) 공사업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보안서약서(서식2) 1부. 6) 대리인 위임장(서식3)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1부. 7)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서식4) 각 1부 및 사용인감. 8) 기업신용등급평가서 1부. ※ 현장설명회 참가나 입찰참가등록 업체가 1곳일 경우 유찰 후 재공고. ※ 모든 제출서류는 입찰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5. 입찰 및 제안설명회 가.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입찰제 나. 입찰일시 및 장소 1)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 2019년 7월 17일(수) 13:00~13:30, 밀레니엄관 1층 시설관리팀 2) 제안설명회 : 2018년 7월 17일(수) 14:00, 밀레니엄관 9층 회의실 (추후 변경 시 현장방문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다.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 및 PDF 스캔본 제출(USB) 1) 입찰 참가신청서(서식5) 1부. 2) 제안서 8부. 3) 가격제안서(서식6), 산출내역서 밀봉 1부. 4) 입찰보증증권(100분의10이상) 1부. 5)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6) 확약서(서식7) 1부. 7) 위임장(서식3) 1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8) 1부. 9) 서약서(서식9) 1부. 10)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 11) 인감 또는 사용인감.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 전액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되며 낙찰은 무효로 한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8. 낙찰자 결정 가. 평가위원회 심사를 통해 기술평가점수 80점(설계 40점, 시공 40점), 가격점수 20점의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한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다. 협상적격자의 가격, 기술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으로 협상. 라.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로 하고 기술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로 한다. 마.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9. 기타사항 가. 본 사업의 입찰은 총액입찰로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임. 나. 입찰자는 본 사업에 대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사항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다. 당해 입찰에 입찰등록을 한 후 정당한 사유 없이 응찰하지 않을 경우 입찰일로부터 2년간 우리대학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한다. 라. 입찰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물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된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사무처 시설관리팀(032-610-0644)으로 문의 요함. 2019. 7. 01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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