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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재공고] 2018학년도 부천대학교 꿈집 승강기 교체공사 공사입찰공고
부천대학교 제2018공 11호 [재공고] 2018학년도 부천대학교 꿈집 승강기 교체공사 공사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부천대학교 꿈집 승강기 교체공사 나. 사업기간 : 2018년 6월 25일 ∼ 2018년 8월 20일(55일간) 다. 사업위치 : 부천대학교 꿈집 라. 사업내용 : 승강기 2대 교체설치(지상13층) 구분 항목 교체 적용내용 기계실 제어반, 전선류 ● 전력회생형인버터 권상기 ● 기어리스 조속기 ● 신규 제품 교체 기계대 ○ 재사용 승강카 카프레임/카바닥 ● 신규교체 / 데코타일 조작반/표시기류 ● 최신디자인 카벽 ● 메탈코트 천장 ● 최신디자인 카도어 ● 메탈코트 카문턱 ● 경질알루미늄 홀짝 제어버튼 ● 홀짝 운행 변환버튼 설치 에어컨 신규 증발형 승강장 승장문틀 덧씌우기 SUS1.2T 버튼/표시기 ● 최신 디자인 승강 도어 ● 메탈코트 승강문턱 ● 신규 제품 교체 승강로 승장 도어 장치 ● 신규 제품 교체 주행케이블/전선류 ● 신규 제품 교체 리미트스위치 ● 신규 제품 교체 1) 승강기는 사용자 편의를 위해 1, 2호기를 교차 설치한다.(2대 중 1대 운행 가능하도록) 2) 완성검사는 2018.8.14. 까지 완료해야 한다. 3) 모든 공사는 법적 기준 및 시방서를 적용하여야 한다. 4) A/S는 3개월 이상 적용하여야 한다. 5) 승강기부품은 국산제작을 원칙으로 한다. 6) 대금은 인수인계 후 30일 이내 100%를 지급한다. 바. 추정가격 : 금 208,057,000원(부가세 별도) 사. 기초금액 : 금 228,862,7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 23조에 의해 1년 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하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승강기설치공사업 등록업체 2) 법인으로 주된 영업대리점이 경기도, 인천시, 서울시 내에 있는 업체 3) 신용평가기관의 기업신용등급 B등급 이상인 업체 4) 최근 3년이내 대학이상 교육시설 2억이상 단일 시공실적이 있는 업체 다. 다음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1)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 3. 공동계약(해당없음) 가. 구성 : 필요 시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함. 나. 대표자 : 승강기설치공사업 등록업체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타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해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라.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간 공동수급체를 결성할 수 없음. 마.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수는 4인 이내로 하여야 함. 바. 공동수급표준협정서 제출 : 입찰참가등록 시 제출 4. 입찰참가등록 및 현장설명회 가. 입찰참가등록 1) 등록일시 : 2018년 4월 24일(화) 14:30~15:00 2) 부천대학교 밀레니엄관 1층 시설관리팀 3) 낙찰자는 견적 누락 된 부분이나 물량 증가에 대해서 계약금액 변경을 요청할 수 없으니, 입찰 전 현장방문 및 시방서 열람, 문의 등 으로 입찰금액 검토 나.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 및 PDF 스캔본 제출(서류 미달 시 등록불가) 1) 현장설명회 및 입찰 참가신청서(서식1 및 5) 1부. 2) 보안서약서(서식 2)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1부. 3)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4) 공사업면허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5) 공사기성실적증명서(협회발급) 또는 증빙자료(계약서/세금계산서) 각 1부. 6) 대리인 위임장(서식3)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1부. 7)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서식4) 각 1부 및 사용인감. 8) 기업신용등급평가서 1부. ※ 입찰참가등록 업체가 1곳일 경우 유찰 후 수의계약(협상). ※ 모든 제출서류는 입찰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다. 현장방문(설명회) : 2018년 4월 24일(화) 15:00 5. 입찰 가. 입찰방법 : 총액입찰제, 적격심사제 나. 입찰일시 및 장소 1) 입찰등록 및 서류제출 : 2018년 5월 1일 (화) 14:30~15:00, 밀레니엄관 지하1층 취업강의실 2) 입찰 : 2018년 5월 1일 (화) 15:00, 밀레니엄관 지하1층 취업강의실 (일정 변동 시 개별연락) 다.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원본대조필) 1) 입찰 참가신청서(서식5) 1부. 2) 가격제안서(서식6) 1부. 3) 입찰보증증권(100분의10이상) 1부. (국가계약법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면제 가능) 4)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5) 서약서(서식7) 1부. 6) 인감 또는 사용인감.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대상자 미결정시 재투찰을 위해 예상금액 이상)의 100분의 1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 전액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되며 낙찰은 무효로 한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8. 낙찰자 결정 가. 임의의 예정가격(기초금액의 ±3%)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우선심사대상자로 결정하며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 (별지6 전문공사 3억원 미만 1억원 이상 공사 평가기준)을 통과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붙임 참고) (적격심사 통과를 위한 최하입찰금액 : 예정가격의 약 87.745% 이상) ※ 예정가격 선정 방법 : 우리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 시행세칙 제29조를 근거로 사전에 가격조서 및 원가계산등에 의하여 임의로 예정하고 (기초금액의 ±3%), 그 예정가격을 밀봉하여 개찰장소에 비치 나. 대상자 미 결정시 2회까지 재 투찰할 수 있음 다.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에 따라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요청일로부터 7일 이내 제출 라. 적격심사세부기준을 만족하지 못할 경우 차순위 업체를 심사하여 낙찰자 결정 마. 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9.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사업의 입찰은 총액입찰로 VAT를 포함한 금액임. 나. 입찰자는 본 사업에 대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사항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다. 당해 입찰에 입찰등록을 한 후 정당한 사유 없이 응찰하지 않을 경우 입찰일로부터 2년간 우리대학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한다. 라. 입찰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물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된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사무처 시설관리팀(032-610-0643)으로 문의 요함. 2018. 4. 부 천 대 학 교 총 장
가이드 레일(카,균형추) ○ 재사용 균형추 ○ 재사용 권상 로프 ● 신규 제품 교체
완충기 ● 신규 제품 교체
마. 주요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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