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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교내 석면텍스 교체공사 입찰공고
부천대학교 공고 제2014공 2호 공 사 입 찰 공 고 ※ 자세한 석면함유 건축자재 위치는 석면조사 결과[석면지도] 보고서 참조 2. 사전등록 및 설계열람 나.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시공제안(PT)방식에 의한 내역입찰제 4.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5. 평가방법 및 낙찰자 결정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7. 기타 유의사항 2014. 7. 8. 부 천 대 학 교 총 장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가. 공 사 명 : 부천대학교 한길관, 몽당도서관, 체육관 천장 석면텍스 교체공사
나. 공사내용 :
□ 석면 철거후 교체
다. 사업기간 : 2014년 7월 15일 ~ 2014년 8월 24일(41일)
라. 기초금액 : 금485,000,000원
라. 현장설명 : 생략 (보고서 열람)
가. 일시 및 장소 : 2014. 7. 8 ~ 7. 10 (3일간) 10:00~14:00시 부천대학교 밀레니엄관1층 사무처 시설관리팀
나. 사전등록 제출서류
: 입찰 참가자격자로서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재직자로서 사전등록 신청서를 제출한 자
1) 사전등록신청서(우리대학 소정서식)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1부.
3)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4) 공사업면허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5) 공사기성실적증명서 및 증빙자료(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각1부.
6)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에만 해당) 각1부.
7)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및 사용인감.
다. 교부도서 : 석면조사 결과[석면지도] 보고서
3. 입찰 일시, 방법
가. 입찰일시 및 장소 : 2014. 7. 15(화) 14:00 부천대학교 밀레니엄관 10층 회의실
(제안서 및 내역서(산출포함) 제출)
다. 참가자격
1) 사전등록 및 입찰참가신청 소정 절차를 필한 업체.
2)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면허소지업체.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교육연구시설(초등, 중등, 대학) 및 공공기관 동에서 단일공사로서 3,000㎡이상 석면철거 및 텍스교체 시공실적이 있는 업체.
4) 다음에 해당되는 업체는 당 입찰의 참가를 제한 한다.
가) 입찰 공고일 기준 1년 이내에 우리대학교에서 발주한 공사의 시공사로서 지체상금을 납부 사실이 있는 사업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우리대학교에서 공고한 입찰에 대해 입찰등록을 한 후 정당한 사유 없이 응찰하지 않은 사업자.
5) 신용평가기관의 기업신용등급 B등급 이상인 업체
라.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각1부.
3)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4) 서약서(소정양식) 1부.
5) 인감 또는 사용인감
1) 시공제안(PT)은 사업자별 제안 10분, 질의응답 5분 총 15분을 원칙으로 한다. 단, 평가위원의
질의에 따른 시간 연장에 대한 부분은 예외로 한다.
2) 평가는 『해당용역 수행능력』20%,『시공제안』30%,『입찰가격』50%로 구분하여 우리대학 평가
기준에 따라 평가하며, 평가위원들의 평가점수중 최고․최저득점 평가점수는 제외하고 총점을 합산하여 평가한다.
3) 낙찰자는 평가를 통한 최고득점자로 선정하며 설명회 종료 후 당일 개별 통보한다.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마감 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 전액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되며 낙찰은 무효로 한다.
가. 본 사업의 입찰은 제공되는 석면조사결과[석면지도]보고서를 제외한 나머지 설계도서(도면, 시방서, 내역서(산출포함), 제안서)를 입찰자가 작성/제출하는 내역입찰로 V.A.T를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사업에 대한 제출도서는 사전등록에서 교부한 현장설명서를 참고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다. 입찰자는 본 사업에 대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사항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라. 당해 입찰에 입찰등록을 한 후 정당한 사유없이 응찰하지 않을 경우 입찰일로부터 2년간 우리대학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한다.
마. 입찰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물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다.
바.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된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사무처 시설관리팀(032-610-0641)으로 문의 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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