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일 더 찬란하게 빛나는
부천대인입니다.
중요컴퓨터소프트웨어과와 영상&게임콘텐츠과가 공동으로 ‘VR 콘텐츠 제작’ 융복합 트랙을 운영하다!
컴퓨터소프트웨어과와 영상&게임콘텐츠과가 공동으로 ‘VR 콘텐츠 제작’ 융복합 트랙을 운영하다! 부천대학교(총장 한정석)가 혁신지원사업의 교육프로그램인 ‘VR콘텐츠 제작’ 부문 융복합 트랙을 운영한다. 이번 ‘VR콘텐츠 제작’ 프로그램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따라 컴퓨터소프트웨어과와 영상&게임콘텐츠과가 공동으로 운영하며, 교과목으로는 ▲VR 콘텐츠 제작 기초(3시간/3학점), ▲VR 콘텐츠 제작 워크숍(3시간/3학점), ▲VR 콘텐츠 제작 실무(3시간/3학점), ▲VR 콘텐츠 프로젝트(3시간/3학점)으로 컴퓨터소프트웨어과는 3학년 과정, 영상&게임콘텐츠과는 2학년 과정에서 지원을 통해 융복합 트랙을 이수하게 된다. 융복합 트랙 교육 프로그램 운영내용은 컴퓨터소프트웨어과 학생들과 영상&게임콘텐츠과 학생들이 팀 단위로 구성되어져 역할분담을 통해 1년 동안 팀 단위의 프로젝트 식으로 운영되는 방식이며, 현장의 전문가들이 교육에 참여해 학생들은 실무 제작기술을 익히게 된다. 참여하는 컴퓨터소프트웨어과 학생들에게는 VR콘텐츠 제작 개발자(프로그래밍) 부문의 인재양성, 영상&게임콘텐츠과 학생들에게는 VR콘텐츠 컴퓨터그래픽 아티스트 부문의 인재양성으로 전개된다.
대학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