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일 더 찬란하게 빛나는
부천대인입니다.
중요온라인 어학 프로그램 운영 용역 선정
* [서식] 입찰등록서(가격제안서) 가 변경되었습니다.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천대학교 제2020-구18호 2020년 9월 18일 부 천 대 학 교 총 장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등록자는 반드시 입찰 서류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공정 계약(청렴∙공정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금품, 향응, 취업제공 및 알선 등의 요구ㆍ약속과 수수(授受) 금지 등에 관한 사항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계약상대자에 대한 경영∙인사 및 계약상대자와 제3자간 계약내용에 대한 개입행위에 관한 사항 5. 계약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의무를 부과하거나 발주기관의 부담을 전가하는 행위 6. 기타 국가계약법령 및 계약예규를 위반하여 계약상대자의 권리를 제한하거나 의무를 부과하는 행위 7.「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해야 함 (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개요 입찰건명 온라인 어학 프로그램 운영 용역 선정 계약기간 계약 체결일 ∼ 2021.02.26.(금) 계약방법 일반경쟁계약(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기초예산 총 70,000,000원(부가세 포함) 입찰 등록일 2020. 10. 05.(월) 11:00 까지 제안서 발표일 2020. 10. 07.(수) 14:00 부천대학교 몽당도서관 6층 창의강의실 낙찰자 발표 협상적격자 한에서 별도 안내 입찰 등록 접수처 2020. 10. 05.(월) 11:00 부천대학교 몽당도서관 5층 G0513호 ∙ 제안문의 : 국제교류팀 032-610-0721 ∙ 입찰문의 : 경영지원팀 032-610-0622 ※ 현장설명회는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로 대체하며, 위의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시 재공고 및 안내 2. 입찰 및 계약방식 ◦지역제한, 총액계약, 청렴계약, 경쟁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입찰등록일시 당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입찰 등록이 가능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16조, 제43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방법을 적용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의 자격이 동일한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경기·인천 인 업체 ◦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2018년 10월 ∼ 2020년 9월) 대학 또는 전문대학에 2,000만원(VAT포함) 이상 유사 용역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 인정 기준(공고문 양식 참조) * 공동계약 및 하도급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실적증명서 및 증빙서류에 반드시 관련실적 사항이 명시되어야 함 * ‘실적증명원’ 제출이 어려울 경우 :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등 사본 제출(원본 대조필 인감 날인) 첨부 ※ 실적입증의 책임은 업체에게 있으며, 허위 조작 등이 확인 되는 경우에는 입찰 및 계약은 무효처리 4. 선정절차 ◦ 공고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심사 및 평가 ⇨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 협상진행 ⇨ 낙찰자 선정(계약체결) ⇨ 용역진행 5. 입찰자 유의사항 ◦입찰의 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제출된 제안서(USB 포함)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본 제안요청과 관련하여 부천대학교로부터 취득한 내용에 대한 비밀유지 및 정보유출의 책임은 전적으로 응찰자에 있음 ◦입찰등록 결과 제안사 다수 시 1차 서면평가를 통하여 2차 제안평가 대상 업체를 선정하여 별도로 통보함 ▣ 1차 서면평가 안내 : 제출한 제안서와 실적물로 기술평가 실시하며 4개 업체 이내로 선정 1차 서면평가 기준 : 기술평가 점수(80점) 배점한도 85% 이상인 자 ◦평가 심사결과 및 세부내용에 관하여 공개하지 않으며, 공고문에 안내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계약법 및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결정 6.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7.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준하여 본 대학교에서는 입찰등록마감일까지 입찰금액(사업예정금액)의 5/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함 (다만,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제3조제1호의 재난이나 경기침체, 대량실업 등으로 인한 국가의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입찰금액의 1천분의 25 이상으로 할 수 있음) 8. 입찰 등록 서류 ◦등록마감 : 2020. 10. 05.(월) 09:00 ∼ 11:00 , 부천대학교 몽당도서관 5층 G0513호 *방문 접수만 가능 (우편접수불가) <입찰등록서류> *모든 서류는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서류만 인정 ①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2.5%) *부천대학교 130-82-00011 ④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⑤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사업자) 혹은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사업자) ⑥ [서식3]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 ⑦ [서식4]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⑧ [서식5] 유사사업 수행실적 ⑨ [서식6] 용역이행 실적증명원 ⑩ [서식7] 재무구조 현황 ⑪ 제안서 10부 *제안요청서 세부내용 참조 * 원본 1부 (관리용 : 수행기관 명시) 사본 9부 (평가용 : 수행기관 삭제) * 사본(평가용)에는 수행기관명, 로고, 대표자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 수행기관을 인지할 수 있는 일체의 표기 삭제 ⑫ USB 1매 (제안평가 발표용 파일(PPT) 제출) ※ 입찰 등록 시 반드시 사용 인감 지참 ⑬ [서식2] 가격제안서 1부 (*부가세 포함한 총액으로 작성, 세부견적서 첨부하여 밀봉 제출) 9. 계약상대자 결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규정된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의 기술과 가격을 동시에 입찰 등록함 ◦평가위원회 심사를 통해 기술평가 점수(80점)가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 중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함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로 하고 기술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높은 항목 순서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로 함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된 내용으로서의 효력을 가짐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계약 체결 전에 제출해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해야 함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에 대하여는 낙찰자격을 박탈하며, 부정당업자로 향후 본교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 될 수 있으며, 이런 경우 낙찰자격은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체결 함 10. 제안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제안요청서 작성 PPT파일은 자유양식 [제안서 평가기준] 구 분 세부기준 평가항목 배 점 기술 능력 평가 (80점) 정 량 적 평 가 사업 수행 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2018년 10월 ~ 2020년 9월)에 대학 또는 전문대학에 2,000만원(VAT 포함)이상 유사 용역 운영 실적 구분 5건 이상 3건 이상 1건 이상 점수 5 3 1 5건 이상 5 3건 이상 3 3건 미만 1건 이상 1 정 성 적 평 가 기관의 적합성 ∙ 사업 목적에 맞는 전문 기관여부 ∙ 강의 인력 확보 여부 및 인력의 전문성 10 프로그램 운영 ∙ 커리큘럼의 충실성 및 이행가능성 ∙ 화상(전화) 수업 전·후단계의 예습 및 복습의 체계성 ∙ 집중 수강시간대(18~22시) 강사확보 방안 25 학생관리 및 교육만족도 ∙ 투입되는 관리 인력, 업무 분장의 적정성 ∙ 체계적인 학생 관리 시스템(모니터링 등) ∙ 학습성취도 및 만족도를 측정할 수 있는 평가시스템 방안 20 기타운영 방안 ∙ 학생 홍보 및 모집에 대한 방안 제시 ∙ 중도탈락(이탈)을 방지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 제시 20 소 계 80 입찰가격 평가(20점) 프로그램의 가격의 적절성 20 총 계 100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공고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공정 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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