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일 더 찬란하게 빛나는
부천대인입니다.
중요부천대학교 아트홀 LED 사이니지 설치 구매입찰 공고
부천대학교 제2023산구 1호 구 매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부천대학교 아트홀 LED 사이니지 설치 나. 납품기간 : 2024년 1월 31일(수)까지 다. 사업위치 : 부천대학교 한길체육관 지하1층 아트홀 라. 사업내용 : 7200*2700(24:9) LED 사이니지 및 화면 분할시스템(월컨트롤러) 설치(포장, 운반, 상하차, 조립설치, 시운전 등 포함) 마. 추정가격 : 금 139,600,000원(부가세 별도) 바. 기초금액 : 금 153,560,000원(부가세 포함) 라. 입찰방식: 총액입찰(적격심사제), 전자입찰, 지역제한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 23조에 의해 1년 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은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에 관련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계속 서울, 경기 지역에 둔 업체 다. 다음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1) 공고일 기준 1년 이내에 우리대학교에 지체상금을 납부한 사실이 있는 사업자 2)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 3)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 3. 공동계약 : 공동이행방식 및 분담이행방식 불가 4.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기간: 2023. 12. 13(수) ~ 2023. 12. 20.(수) 12:00 나. 제출서류: 모든 서류는 PDF 스캔본 별도 업로드(www.ebiz4u.co.kr) 1)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1부. 4) 현장방문 신청서(서식1) 1부.(제출 후 유선연락 현장방문 필수) 5) 입찰이행보증증권(100분의2.5이상) 1부. (피보험자: 부천대학교 130-82-00011) 6)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7) 보안서약서(서식2) 1부. 8) 사용인감계(서식3) 1부. 9) 서약서(서식5) 1부. 10) 확약서(서식6) 1부. 11) 청렴이행서약서(서식7) 1부. 12)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서식8) 1부. 13) KC 인증서 1부. 14) CE 인증서 1부. 15) FCC 인증서 1부. 16) ETL 인증서 1부. 17) 전자파(EMC CLASS-B) 인증서 1부. 18) 화재안전등급 인증서 1부. 19) RoHs 인증서 1부. 20) Reach 인증서 1부. 21) 제조사 물품공급확약서 및 기술지원확인서 1부. 22) 월컨트롤러 소프트웨어품질인증(GS 1등급) 1부. 23) 월컨트롤러 제조사 물품공급확약서 및 기술지원확인서 1부. 다. 등록일시 : http://www.ebiz4u.co.kr에 등록한 후 2023. 12. 20.(수) 16:00까지 등록하여 담당자가 승인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제출서류는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5. 현장설명(필요시 개별 방문) 가. 일시 : 2023. 12. 13.(수) ~ 2023. 12. 20.(수) 16:00 나. 장소 : 부천대학교 6층 행정처 사무실 다. 대상: 입찰참가신청 제출서류에 현장방문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방문 전 담당자 연락 필수) 라. 지참서류 : 대리인 위임장(서식4)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명함 지참) 1부. 6. 입찰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제, 적격심사제) 나. 입찰마감 : 입찰참가신청 마감(승인)시 부터 2023. 12. 21.(목) 11:00까지 입찰서 제출 다. 입찰진행 1) 본 입찰은 구매조달시스템(www.ebiz4u.co.kr)에서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 2)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ebiz4u.co.kr)에 신청마감일시 까지 반드시 회원가입 및 참가등록을 완료하여야 응찰이 가능 3) 시방서 열람(장비사양 확인 필)을 미실시하여 발생되는 손해 및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음. 라.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PDF 스캔본 별도 업로드(www.ebiz4u.co.kr) 7.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3. 12. 21.(목) 11:00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 실시 나. 개찰장소: 이비즈포유 전자입찰시스템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대상자 미결정시 재투찰을 위해 예상금액 이상)의 100분의 2.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 전액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되며 낙찰은 무효로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10.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4장 물품 적격심사 세부기준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 제조 또는 구매입찰(별표 3)]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율 84.245% 이상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 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2%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복수예비가격 작성은 이비즈포유 예가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라. 서류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입찰자는 접수한 날로부터 특별히 정한 기일이 없는 한 5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가능한 빠른 시일 내 제출) 마. 낙찰자 결정은 적격심사 서류 제출마감일 또는 보완일로부터 7일(불가피한 경우 3일이내 연장 가능) 이내 심사(유권해석, 고문변호사 자문, 전문기관 검토, 계약심의위원회 자문 등 불가피한 사유로 소요되는 기간은 심사기간에서 제외)하여 서면이나 지정 정보처리장치로 통보합니다. ※ [적격심사 제출서류] 1)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2) 신용등급 평가표 3) 그 밖의 제출서류 각 1부.(해당자만 제출) 11.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사업의 입찰은 총액입찰로 VAT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나. 입찰자는 본 사업에 대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사항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당해 입찰에 입찰등록을 한 후 정당한 사유 없이 응찰하지 않을 경우 입찰일로부터 2년간 우리대학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라. 입찰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물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습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바. 입찰참가를 위한 모든 서류는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ebiz4u.co.kr)에 전자파일(PDF)로 변환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사. 입찰금액은 합계금액(부가세포함)이나, 전자입찰 홈페이지에서 실제 입찰금액을 작성하는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제외(부가세는 자동 계산됨)하고 작성하여야 합니다. 아. 모든 입찰 과정은 구매조달시스템(http://www.ebiz4u.co.kr)에서 진행됩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행정처(032-610-0643)로 문의 바랍니다. 2023. 12. 13.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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