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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밀레니엄관 업무환경개선 개별냉난방기 설치공사 견적제출 안내 공고
부천대학교 제2023산공 4호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밀레니엄관 업무환경개선 개별냉난방기 설치공사 나. 사업기간 : 2024년 1월 2일 ~ 2024년 1월 31일(29일) 다. 공사위치 : 부천대학교 밀레니엄관 7~9층(냉난방기 실외기 옥상층) 라. 공사내역(개별 현장방문 필수[미방문시 접수 무효], 과업지시서, 도면, 시방서 참고) 1) 과업내용 가) EHP 냉난방기 신규설치(실외기 2대, 실내기 10대) * 냉매배관, 드레인배관, 전기라인 설치, 기존 스탠드냉난방기 4대 철거 등 나) 설치후 천정 마감 다) 기존 중앙제어시스템 연동 (ACP, AC manager) 2) 장비규격 - 12마력: 정격냉방능력 34.8kw, 정격난방능력 39.2kw, 에너지효율 1등급, R410A냉매 - 특수기능: 한랭지형, 자동제어(ACP)시스템 연동, AI엔진탑제(AI스마트케어, AI실내공간케어, AI 에너지맞춤 제어, 날씨 연동운전, 스마트 진단 등)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 23조에 의해 1년 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하고 아래의 자격을 갖춘 업체 1)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기계설비공사업 등록업체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은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에 관련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계속 경기도 내 지역에 둔 업체 3) 제조사 물품공급확약서 제출 가능 업체 다. 다음에 해당되지 않은 사업자 1) 공고일 기준 1년 이내에 우리대학교에 지체상금을 납부한 사실이 있는 사업자 2)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 3. 공동계약: 공동이행방식 및 분담이행방식 불가 4. 입찰등록 가. 등록일시 : 2023. 12. 14.(목) 12:00까지 http://www.ebiz4u.co.kr 로 참가 신청 후, 현장방문 완료한 업체를 담당자가 승인해야만 투찰이 가능합니다. 나.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현장설명회) 및 PDF 스캔본 사전 제출(www.ebiz4u.co.kr) 1) 보안서약서(서식2)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4) 공사업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서식3) 각 1부 및 사용인감. 6)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서식8) 1부. 7) 제조사 물품공급확약서 1부. 5. 현장설명(개별현장방문으로 생략) 가. 현장 방문은 2023년 12월 11일(월)부터 2023년 12월 14일(목)까지 가능하며 입찰등록 후 담당자에게 개별연락 방문 (시간은 9시부터 18시에 한함. 단, 사전통보 시 변경 가능.) 나. 낙찰자는 견적 누락 된 부분이나 물량 증가에 대해서 계약금액 변경을 요청할 수 없으니, 견적 제출 전 현장 방문으로 견적 검토 필수. 다. 지참서류: 대리인 위임장(서식4)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1부. ※ 현장설명회 참가나 견적제출참가등록 업체가 1곳일 경우 유찰 후 재공고. ※ 모든 제출서류는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 예외) ※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6.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3년 12월 15일(금) 11시까지 (시간 엄수) 나. 제출방법 : www.ebiz4u.co.kr 사이트 입력/제출 다. 유의사항 : 현장방문 후 담당자가 승인한 업체만 참가 가능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음. 라. 제출서류 1) 공사 내역서(원가계산서 포함) 2부.(PDF 1개 파일로 제출) * 본 공사는 부천대학교산학협력단(7~9층 9개실)과 부천대학교 공사(9층 1개실)로 구분되어 있으므로 원가계산서 분리하여 2부를 작성/제출한 후 합계금액을 시스템에 입력해야 함(공내역서 참고, 1개 설치공사의 실외기는 9개 설치공사에 포함시킴) 2) 제조사 물품공급확약서 1부. 3) 입찰이행보증증권(100분의2.5이상) 1부. 가) 9대 공사 피보험자: 부천대학교 산학협혁단 130-82-13627 나) 1대 공사 피보험자: 부천대학교 130-82-00011 4)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5) 서약서(서식5) 1부. 6) 확약서(서식6)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7) 1부. 7.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3. 12. 15.(금) 11:00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 실시 나. 개찰장소: 이비즈포유 전자입찰시스템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견적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9. 낙찰자 결정 가. 총액 견적방식으로 최저가격 제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나.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최저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 다. 동일가격 견적 낙찰자 결정 시 시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라.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2%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이비즈포유 예가작성 프로그램을 이용 마. 공고문에 안내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계약법 및 계약예규 정부 견적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결정 ※ 낙찰자는 계약시 견적서 검토/협의(공사내역 추가 등)를 통해 금액이 변동 될 수 있음 10.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사업의 입찰은 총액입찰로 VAT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나. 입찰자는 본 사업에 대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사항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당해 입찰에 입찰등록을 한 후 정당한 사유 없이 응찰하지 않을 경우 입찰일로부터 2년간 우리대학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라. 입찰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물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습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바. 입찰참가를 위한 모든 서류는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ebiz4u.co.kr)에 전자파일(PDF)로 변환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사. 입찰금액은 합계금액(부가세포함)이나, 전자입찰 홈페이지에서 실제 입찰금액을 작성하는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제외(부가세는 자동 계산됨)하고 작성하여야 합니다. 아. 모든 입찰 과정은 구매조달시스템(http://www.ebiz4u.co.kr)에서 진행됩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행정처(032-610-0643)로 문의 바랍니다. 2023. 12. 11.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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