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일 더 찬란하게 빛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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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화장실 소모품(화장지,물비누) 단가계약 견적 제출 공고
부천대학교 제2020-구9호 화장실 소모품(화장지,물비누)」단가계약을 위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0조의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합니다. <본 공고는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본 견적공고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 향응, 취업제공 및 알선 등의 요구ㆍ약속과 수수(授受) 금지 등에 관한 사항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견적건명 화장실 소모품 구입 단가계약 계약기간 2020.09.01. ∼ 2021.08.31.(1년) 계약방법 지역제한, 단가계약, 청렴계약 견적서 제출방법 담당자 이메일로 견적서 제출 견적등록일시 2020. 07. 31(금) 11:00 견적등록마감 2020. 08. 03.(월) 10:00 개찰일시 2020. 08. 03.(월) 10:30 개찰장소 경영지원팀 계약담당자 PC 낙찰발표 2020. 08. 03.(월) 13:00 *본 대학 홈페이지 공지 계약체결일 2020. 08. 06.(목) 공고문의 경영지원팀 032-610-0622 규격문의 시설관리팀 032-610-0643 견적서 제출메일 부천대학교 행정지원처 계약담당자 : sodam@bc.ac.kr ※ 현장설명회는 공고문으로 대체하며, 위의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시 재공고 및 안내 2. 견적서 제출방식 및 계약방식 ◦ 계약담당자 이메일로 해당 견적제출입니다. ◦ 지역제한, 청렴계약, 경쟁계약 대상 단가계약입니다. ◦ 견적등록기간에는 견적서만 제출합니다. ◦ 견적서 제출 시 “사업자명, 대표자명, 연락처(휴대폰), 담당자명”등 연락이 가능한 정보를 메일에 기재하여 제출합니다. (미기재시 미등록처리) ◦ 계약상대자로 낙찰 된 이후에 계약체결에 필요한 서류 및 자격 증빙서류를 제출합니다. ◦ 계약 체결 시 서류제출 등 참가자격 요건이 미흡할 경우 청렴계약제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의 자격이 동일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경기·인천 인 업체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제1호에 따른 여성기업,「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 제2조제2호에 따른 장애인기업에 따라 발급된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1개 이상의 자격을 보유 한 사업체)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4. 계약 조건 ◦ 품질은 구성 성분 중 인체에 유해한 물질은 관련 법령에서 허용하는 범위를 초과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 납품하는 물품의 국가공인시험검사기관에서 발급한 시험성적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국가기술표준원 고시 규격 이상을 충족하는 제품이어야 한다. ◦ 계약 체결 당시 필수서류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계약은 해지 되며 차순위자가 계약 상대자가 된다. ◦ 정기(월 1회) 및 비정기적인 납품 요구 시 본교 시설관리팀, 소사캠퍼스 행정지원팀이 지정하는 장소로 납품 및 적재하여야 한다. 요구일로부터 5일 이내 납품하여야 한다. ◦ 물비누 및 화장지 디스펜서(백색 계열)는 전체 무상으로 설치하며, 계약 종료 후 소유권은 부천대학교에 귀속됨을 원칙으로 한다. (현재 화장실마다 설치 되어있음. 기존 디스펜서 사용 불가한 경우에만 신규 설치) ◦ 고장 또는 파손되는 경우(기존 설치되어 있는 물비누 등 디스펜서 모두 포함)에는 계약상대자가 무상으로 A/S하거나 교체하여야 한다. 또한 추가에 따른 신규설치도 무상으로 지원해야 한다. ◦ 디스펜서 설치 시에는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 시설물이 훼손되지 않는 방법을 택하여야하며 설치작업 중 타일 파손 등의 손상이 있을 시 설치자의 부담으로 원상 복구하여야 한다. ◦ 계약기간 중 계약상대자의 사유로 인하여 품질의 변경이 있을 시, 당초 계약한 품질 이상의 제품으로 금액 변경 없이 교체 납품하여야 한다. ◦ 납품 시 납품된 물품이 당초 계약된 규격의 물품과 다를 경우 계약보증금을 본교에 귀속되는 동시에 계약을 해제한다. ◦ 납품 제품을 무작위 샘플 선정하여 공인기관 시험연구소에 시험 의뢰하여 동일 제품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5. 견적서 제출방법 ◦ 본 대학 계약담당자 이메일로 견적서 제출 ◦ 견적서는 별도 양식은 없으며 [붙임1] 규격서에 안내된 내용을 기반으로 견적해야 함 ◦ 견적금액은 부가세가 보함 된 총액금액으로 제출 ◦ 견적서 제출 시 세부견적사항을 포함하여 제출 ◦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 혹은 변경할 수 없음 ◦ 제출 시 “사업자명, 대표자명, 사업담당자명, 연락처”등 견적참가가의 기본정보 기재하여 제출 ※ 미기재로 인한 불이익 및 발생되는 모든 책임 견적참가자에게 있음 6. 계약상대자 결정 ◦ 예산범위(총액기준, 부가세포함) 내 최저가 견적 제출자 순으로 결격사유 확인 후 낙찰자로 결정 ◦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에 근거하여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 공고문에 안내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계약법 및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결정 7. 입찰보증금 ◦ 본 공고 건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님. 8. 계약상대자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1부 ◦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낙찰금액의 5%) ◦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사업자)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사업자) ◦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 ◦ 소기업, 소상공인,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확인서 1부. (해당되는 확인서 1부 제출) *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시험성적서 및 물질안전보건자료 각 1부. 9. 기타 유의사항 ◦ 견적 참가자는 『국가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견적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견적제출 전에 숙지·준수해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거나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 있습니다. ◦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들은 본 대학 규정 및『국가계약법』,『같은 법 시행령』,『같은 법 시행규칙』,『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관계 법령 등에 의합니다. ◦ 낙찰자 공지는 견적참가자의 기본연락망을 통하여 SMS 문자 메시지로 안내합니다.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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