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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백신 및 보안솔루션 사용 연간 임대 사업자 선정
부천대학교 제2021-3호 백신 및 보안솔루션 사용 연간 임대 사업자 선정 1. 입찰개요 입찰건명 백신 및 보안솔루션 사용 연간 임대 사업자 선정 계약기간 · 2021. 7. 16. ∼ 2022. 7. 15. 계약방법 총액 계약/ 제한경쟁 계약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입찰 등록일 2021. 6. 1.(화) 9:30 ∼ 11:00 개찰장소 입찰집행관 PC 낙찰자 발표 2021. 6. 2.(수) 대학 홈페이지 공고 계약체결 2021. 6. 7.(월) (예정) 입찰·접수 문의 경영지원팀 032-610-0622 제안서 문의 스마트IT센터 032-610-0122 입찰등록안내 부천캠퍼스 밀레니엄관 6층 경영지원팀 ·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신흥로 56번길 25 2. 입찰안내 ◦등록마감 : 2021. 6. 1.(화) 9:30 ∼ 11:00 , 부천캠퍼스 밀레니엄관 6층 경영지원팀(방문접수만 가능) ①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 ③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2.5%) *부천대학교 130-82-00011 ④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⑤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사업자) 혹은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사업자) ⑥ [서식3]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 ⑦ [서식4]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⑧ [서식5] 유사사업 수행실적 ⑨ [서식6] 용역이행 실적증명원 ⑩ [서식7] 재무구조 현황 ⑪ [서식2] 가격제안서 1부 (*부가세 포함한 총액으로 작성, 세부견적서 첨부하여 밀봉 제출) ⑫ 제조사(공급자)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 ⑬ 입찰 등록 시 반드시 사용 인감 도장 지참 8. 기타유의사항 ◦규격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된 내용으로서의 효력을 가집니다.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귀속됩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체결을 거부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향후 본교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순위자와 계약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계약상대자가 계약상 주요조건을 위반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내부 규정 등에 의하며, 입찰 참가자는 관계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낙찰 된 업체는 [참고. 용역업체 정보보안 준수사항]을 참고하여 준수하여 용역을 수행하여야 한다. ◦상세내용은 우리대학 경영지원팀에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아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 입찰관련문의 경영지원팀 032-610-0622 ▣ 규격내용문의 스마트IT센터 032-610-0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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