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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대학 홈페이지(입학 홈페이지 포함) 유지보수 사업자 선정 수의 견적 공고
부천대학교 제2021-7호 대학 홈페이지(입학 홈페이지 포함) 유지보수 사업자 선정 수의 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견적건명 대학 홈페이지(입학 홈페이지 포함) 유지보수 사업자 선정 수의 견적 공고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 계약방법 수의계약(2인 이상 견적) 제한적 최저가 낙찰제 등록방법 계약담당자 이메일 견적서 제출 등록게시일시 2021. 6. 11.(금) 16:00∼ 등록마감일시 2021. 6. 15.(화) 11:00까지 개찰일시 2021. 6. 15.(화) 14:00 (입찰집행관 PC) 개찰결과 홈페이지 공지 2021. 6. 16.(수) 10:00 이후 견적등록 안내 ∙ 등록기간 : 2021. 6. 11.(금) 16:00 ∼ 6. 15.(화) 14:00까지 ∙ 등록방법 : 입찰집행관 이메일 주소로 견적서 송부(sodam@bc.ac.kr) ※ 증빙자료 : 경력증명서, 자격증, 최종학력증명서 등 제출 4. 선정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견적 공고 ⇨ 견적서 제출 등록 ⇨ 개찰 실시 ⇨ 계약 우선순위 낙찰자 발표 ⇨ 낙찰자 선정(계약체결) ⇨ 구매 실시 ◦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계약 체결 시 제출해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해야 함 5. 견적 참가자 유의사항 ◦ 견적 참가자는 견적참가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등록에 참가하여야 함 ◦ 제출된 견적서는 변경하거나 취소 할 수 없음 ◦ 개찰결과 및 세부내용에 관하여 공개하지 않으며, 공고문에 안내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계약법 및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결정 ◦ 입찰집행관 담당 이메일로 견적서만 제출(제출시 이메일에 사업자명, 담당자명, 연락처 필수 기재) 6. 낙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7. 입찰보증금 ◦ 해당 없음 8. 계약 체결 서류 ◦계약체결일시 : 2021. 6. 17.(목) 11:00 부천대학교 밀레니엄관 6층 경영지원팀 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② 소프트웨어사업자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④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부천대학교 130-82-00011 ⑤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사업자) 혹은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사업자) ⑥ [서식1] 수의계약체결 확약서 ⑦ [서식2]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⑧ [서식3] 비밀유지계약서 ⑨ [서식4]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⑩ [서식5] 사용인감계 ⑪ [서식6]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⑫ 제안서 1부(제안요청서 별지서식 참조 p.8∼ ) *『N/W, Web(PHP/JSP), DB(Oracle, Ms-Sql, My-Sql), 모바일(안드로이드, IOS) 관련 경력증명서, 자격증, 최종학력증명서』 등은 제안서 [별지서식3]에 첨부하여 제출
※ 현장설명회는 공고문 및 규격서로 대체하며, 위의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시 재공고 및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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