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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부천대학교 혁신지원사업 교육환경 선진화공사 입찰공고
부천대학교 혁신지원사업 교육환경 선진화공사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부천대학교 혁신지원사업 교육환경 선진화공사 나. 사업위치 : 부천대학교 부천캠퍼스 밀레니엄관, 한길관, 예지관, 공학관 소사캠퍼스 강의동 다. 사업기간 : 착공일로부터 42일간(6주) 라. 사업내용 : 부천캠퍼스 및 소사캠퍼스 혁신지원사업 공간구축 공사 식품영양과 - 예지관 408호 뷰티케어과 – 밀레니엄관 301호, 302호 한길관 326호, 329호, 332호, 337호, 338호 건축과 – 공학관 401호, 402호 학생상담실, 보건실 – 강의동 B102호~B107호, B109호 마. 기초금액 : 금 685,260,000원 (부가세 포함)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시행령 제76조 및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23조에 의해 1년 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하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 업체 2) 법인으로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 인천시, 서울시 내에 있는 업체 3) 신용평가기관의 기업신용등급 B등급 이상인 업체 4)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간 대학이상 교육시설 실내건축공사 단일공사 4억원 이상의 이행 실적이 있는 업체 5) 현장설명회 참여 업체 다. 다음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1) 입찰 공고일 기준 1년 이내에 우리대학교에 지체상금을 납부 사실이 있는 업체 2) 입찰 공고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 3. 공동계약 가. 구성 : 공동이행방식, 분담이행방식 불가 4. 현장설명회 가. 등록일시 : 2021년 6월 17일 (목) 10:00~10:30 (시간준수 - 시간초과 후에는 현장설명회에 참여불가) 나. 현장설명 : 2021년 6월 17일 (수) 10:30~11:30 다. 등록장소 : 부천대학교 밀레니엄관 1층 시설관리팀 라. 참석대상 : 참가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자 마.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 및 PDF 스캔본 제출(USB)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서식1)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4) 공사업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보안서약서(서식2) 1부. 6) 대리인 위임장(서식3)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1부. 7)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서식4) 각 1부 및 사용인감. 8) 기업신용등급평가서 1부. 9) 실적증명서(서식10) 1부. ※ 현장설명회 참가나 입찰참가등록 업체가 1곳일 경우 유찰 후 재공고. ※ 모든 제출서류는 입찰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5. 입찰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입찰제 나. 입찰일시 및 장소 1)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 2021년 7월 1일(목) 10:30~11:00, 밀레니엄관 1층 시설관리팀 2) 입찰가격 개봉 및 평가 : 제안서의 평가 후 지정되는 일시(통보 예정) 다.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 및 PDF 스캔본 제출(USB) 1) 입찰 참가신청서(서식5) 1부. 2) 제안서 6부. 3) 가격제안서(서식6), 산출내역서 밀봉 1부. 4) 입찰보증증권(100분의10이상) 1부. 5)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6) 확약서(서식7) 1부. 7) 위임장(서식3) 1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8) 1부. 9) 서약서(서식9) 1부. 10) 인감 또는 사용인감.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 전액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되며 낙찰은 무효로 한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8. 낙찰자 결정 가. 1차서류평가 : 평가 결과 상위 3개 업체 제안평가 참여 1) 실적평가(70%) : (서식10)대학 인테리어 시공실적(건당 4억원 이상 실적만 인정) ※ 최근 3년간 실적 인정 2) 신용도평가(30%) : 기업신용등급평가서 등급 확인 ※ 회사채 및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으로 대체 가능 3) 서류심사 평가 결과 상위 3개 업체를 선정하여 제안서 제출일 일주일 전에 통보 나. 제안서 및 가격 평가 1) 제안서 평가(80점) - 정량평가(20점) : 실적 및 업체신용도 평가 - 정성평가(60점) : 제안설명회를 통해 평가위원 평가 2) 가격(입찰서)평가(20점) - 제안서 평가 점수 85%(68점) 이상인 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서 개찰 - 제안서 및 가격평가 점수 최상위 업체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와 계약 미 체결시 차상위업체와 협상 개시 ※ 계약 시 제출한 입찰내역서를 통해 전기/통신/소방공사 내역을 분리하여 계약 진행 (전기/통신공사는 별도로 제출한 내역 확인 후 진행) 다. 기술능력평가는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와 주관적 평가로 구분하며,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는 계약담당자(발주부서)가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주관적 평가는 평가 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기준에 따라 부문별 배점을 부여하여 평가 라.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마. 협상적격자의 가격, 기술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으로 협상. 바.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로 하고 기술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로 한다. 사.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9. 기타사항 가. 본 사업의 입찰은 총액입찰로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임. 나. 입찰자는 본 사업에 대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사항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다. 당해 입찰에 입찰등록을 한 후 정당한 사유 없이 응찰하지 않을 경우 입찰일로부터 2년간 우리대학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한다. 라. 입찰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물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된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사무처 시설관리팀(032-610-0644)으로 문의 요함. 2021. 06. 10.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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