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일 더 찬란하게 빛나는
부천대인입니다.
중요[교내장학] 2017학년도 2학기 아람장학금 신청 (공무원, 학교 재직자 등)
[교내장학] 2017학년도 2학기 아람장학금 신청 (공무원, 학교 재직자 등)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중 아람장학금 대상자는 아래와 같이 기한 엄수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중 현직공무원, 공사 및 지자체 근무자, 사립학교 근무자, 군인으로 종사 중인 학생 (단, 전공심화 학생은 직전학기 성적 70점 이상인 경우만 해당) 2. 기 간 : 2017. 09. 04 (월) ~ 09. 15(금) 3. 신청방법 : 포털시스템->종합정보->학사행정->등록장학정보->장학신청 (※ 붙임 참조) ※ 신청 시, 전문학사는 아람장학금(산업체위탁), 전공심화는 아람장학금(전공심화) 선택 4. 제출서류 - 재직증명서(2017년 8월 28일 이후 발급 1부. ※ 증빙서류는 생년월일만 표기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는 식별이 불가능하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5. 장학금 지급 방법 - 신청한 학생들의 등록금 납입 여부 확인 - 대상자가 입력한 장학금 수령 계좌로 등록금의 30%를 10월 중 입금 예정 6. 유의사항 - 제출기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장학금 수령계좌(반드시 예금주가 본인)를 정확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직전학기 장학금을 수령하였다고 하더라도, 반드시 매학기 장학금을 신청해야합니다. - 등록금 범위 내 타 장학금과 중복수혜가 가능합니다. - 2017.8.28 부터 재직이여야만 장학금 수혜 가능 7. 문의: 각 학과사무실 또는 원스톱서비스센터(032-610-0568~9)
대학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