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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안내 등록기간 중 등록금을 일시납이 어려운 학생 및 학부모님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등록금 분할납부를 실시하오니 아래 신청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18. 8. 20.(월) ~ 8. 22.(수) 오후 3시까지 ※ 승인 결과는 8. 24.(금) 문자로 안내드리며 등록금 고지서를 다시 출력하시면 분납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2. 신청방법 : [포털시스템로그인]→[학사행정]→[등록금분할납부 신청]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확인해 주세요. 3.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납이 어려운 재학생 4. 제외대상 가. 졸업유급생 나. 입학학기의 재입학생, 편입생, 신입생 다. 교내·외 장학금 수혜로 등록금 납부금액이 100만원 이하인 학생 5. 납부방법 : 4회 균등 분할하여 하나은행 가상계좌를 통해 납부 구분 분납 1차 분납 2차 분납 3차 분납 4차 분납금액 수업료 1/4 수업료 1/4 수업료 1/4 수업료 1/4 등록기간 2018.8.27. ~ 8.31. 2018.9.17 ~ 9.21. 2018.10.15. ~ 10.19. 2018.11.12 ~11.16 분할완납 원스톱서비스센터로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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