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일 더 찬란하게 빛나는
부천대인입니다.
중요(재공고)「2017학년도 2학기 임시 구내서점 위탁 운영 업체 선정」견적 제출 안내 공고
부천대학교 제2017-18호 「2017학년도 2학기 임시 구내서점 위탁 운영 업체 선정」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사항 : 2017학년도 2학기 임시 구내서점 위탁 운영 업체 선정 나. 공고일자 : ′17. 8. 18. (금) 다. 사업기간 : 2017. 8. 28. ~ 2017. 9. 27. ※ 사업기간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도 있음 라. 상세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견적 참가자는 제안요청를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다. 공고일 현재 기준 최근 3년이내(2014.8.18.~2017.8.17.) 단일건으로 대학교에서 1개월 이상 서점 위탁 운영 실적이 2건이상 있는 업체 ※ 계약기간이 종료되지 않은 건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 실적증명서 및 별첨서류에 반드시 관련실적 사항이 명시되어 있어야 함. ※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해야하며 실적입증의 책임은 업체에게 있고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사항을 불인정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일 현재 도서, 출판, 서적과 관련하여 등록된 업체(계약체결일까지 자격 유지) 마.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도, 인천 지역에 소재한 업체 ※ 법인등기사항 증명서 상 본사 소재지를 말함,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상 소재지를 말함. 바. 공고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상태가 아닌 업체 ※ 본 견적 제출 건은 공동이행 및 하도급 불가 3. 업체선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부가세포함) 견적 제출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나.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그 이외 견적 제출 업체에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다. 상기 조건에 맞는 계약상대자가 없을 경우 다시 견적서를 제출하게 할 수 있음 4.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제출마감 : 2017년 8월 22일(화) 오전 11시까지 나. 제출방법 : 이메일로만 제출(1123127@bc.ac.kr) ※ 접수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할 경우 연락 바랍니다. 5. 제출서류 가. 견적서 1부.(부가세 포함)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개인의 경우) 라. 제안서 1부.(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참조) 마. 실적증명원(서식1) ※ 실적증명원 및 별첨서류에 반드시 관련실적 사항이 명시되어 있어야 함 ※ 실적입증의 책임은 업체에게 있고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사항을 불인정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 원본을 모두 서면 제출 바랍니다. 6. 견적무효 -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33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등 7. 기타 유의사항 가.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나. 견적자는 본 사업에 대한 필요한 모든 사항(제안요청서 등)을 견적 제출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사항의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체결해야 합니다.(단, 계약 당사자간 객관적인 지연 사유가 있는 경우는 제외) 라.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된 내용으로서의 효력을 가집니다. 마. 본 사업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합니다. 바.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사. 낙찰자로 선정된 후에도 본대학이 제안한 내용을 이행하지 못하거나,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차순위 업체로 선정됩니다. 아. 상세내용은 우리대학 총무팀에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아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 제안요청관련 : 학술정보원 도서관 (☎ 032-610-0112) - 견적제출관련 : 사무처 총무팀 (☎032-610-062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8. 18. 부 천 대 학 교 총 장
대학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