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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사회맞춤형 학과중점형사업 공간구축 전기·통신공사」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부천대학교 공고 제2017공 10호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사회맞춤형 학과중점형사업 공간구축 전기·통신공사 나. 사업기간 : 2017년 8월 24일 ~ 2017년 9월 15일 (22일) 다. 공사위치 : 부천대학교 한길관 301호, 438호, 공학관 508호, 509호 라. 기초금액 : 금 37,500,000원(부가세 포함) 마. 주요 공사내역(개별현장방문 필수, 공사내역 참고) 1) 한길관 301호 가) 바닥 전기라인 및 벽부 콘센트 추가공사 나) 301호실 컴퓨터책상(338호에서 이전 된 책상) pc별(43개소) 멀티콘센트 4구 설치 다) 301호실 네트워크 공사 (43개소, 허브 재사용) 2) 한길관 438호 가) 전기/네트워크 공사 (엑세스플로어 내 시스템박스 22개소, PC 멀티콘센트 44개) 나) 빔프로젝트, 스크린 설치 공사(전기, 컨트롤 라인) 3) 공학관 508호 가) 벽체 전기 콘센트 12개소 및 네트워크 렌 12개소, 허브설치 나) 전동스크린 이전 설치 및 벽걸이 에어컨 1대 전기공사 4) 공학관 509호 가) 벽체 전기 콘센트 10개소, LED전등 21개소 및 네트워크 렌 7개소 나) 전동스크린 이전 설치, 스탠드에어컨 2대 전기공사 사. 기타사항 1) 현장방문 필수 2) 각 호실별 내역 및 원가계산서 작성 제출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 23조에 의해 1년 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하고 아래의 자격을 갖춘 업체 - 전기공사업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업체 - 정보통신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 다. 공고일 전일부터 계속하여 주된 영업대리점이 경기도, 인천시, 서울시 내에 있는 업체 라. 최근 2년간 대학이상 교육시설 단일공사 1억 이상의 실적을 갖춘 업체 마. 다음에 해당되지 않은 사업자 1) 공고일 기준 1년 이내에 우리대학교에서 발주한 공사의 시공사로서 지체상금을 납부 한 사실이 있는 사업자. 2)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 3. 현장설명(개별현장방문으로 생략) 가. 현장 방문은 2017년 8월 17일(목)부터 8월 22일(화)까지 가능. (시간은 9시부터 18시에 한함. 단, 사전통보 시 변경 가능) 나. 낙찰자는 견적 누락 된 부분이나 물량 증가에 대해서 계약금액 변경을 요청할 수 없으니, 견적 제출 전 현장 방문 및 공사내역 열람으로 견적 검토 필요. 4.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제출기간 : 2017년 8월 23일(수) 11시까지 (시간 엄수) 나. 제출방법 : soyoonsang@bc.ac.kr (메일 제출) 다. 유의사항 :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음. 5. 제출서류 가. 견적서(내역서, 원가계산서 포함) 1부. 나. 실적증명서 1부. (계약 시 제출 가능) 다. 공사업 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계약 시 제출 가능) 라. 사업자 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계약 시 제출 가능) 마.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계약 시 제출 가능) ※ 허위·위조·자격미달 사실 발견 시 차순위 업체 계약 6.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일시 : 2017년 8월 23일(수) 11:00 나. 장소 : 부천대학교 사무처 시설관리팀 담당자 PC 7. 견적의 무효 :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33조에 의한 입찰참자가격이 없는 자의 제출 등 8. 낙찰자 결정 가. 총액 견적방식으로 최저가격 제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나. 낙찰금액이 기초가격 기준 대비 현저하게 낮을시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 공사계획 및 내역서 등의 검토 후 공사가 불가하다고 결정시 차순위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사업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할 것이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한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사업의 입찰은 도면에 의거 내역서(산출포함)를 포함한 총액입찰로 VAT를 포함한 금액이며 당해연도 원가계산 제비율을 적용하고 준공 시 정산한다. 나. 본 사업에 대한 내역서는 현장방문 및 배부한 도면에 의거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공내역서는 참고자료로 활용한다. 다. 견적자는 본 사업에 대한 필요한 모든 사항을 현장방문을 통해 견적 제출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사항(견적 누락 등)의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다. 라. 제출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물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견적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된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사무처 시설관리팀(032-610-0643)으로 문의 요함. 첨부.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2017. 8. .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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