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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부천대학교 제2캠퍼스 인테리어 공사 입찰 공고
부천대학교 공고 제2017공 2호 공 사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부천대학교 제2캠퍼스 인테리어 공사 나. 사업위치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계수동 산105-48번지 일원 다. 사업기간 : 2017년 2월 20일 ~ 2017년 5월 15일 (휴지일수 포함 85일) 라. 사업내용 : 공학강의동 및 기숙사동 인테리어 공사 (식당, 대학본부, 강의실 등) 마. 기초금액 : 금 3,916,683,353원 (부가세 포함)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23조에 의해 1년 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하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 업체 2)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소방시설공사업 등록업체 ※ 면허보완을 위해 실내건축공사업과 전기공사업, 정보통신공사업, 소방시설공사업의 공동수급 (분담이행방식)이어야 하며, 이 경우 실내건축공사업 자격을 갖춘 업체가 대표사가 되어야 함. 3) 신용평가기관의 기업신용등급 B등급 이상인 업체 4)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대학이상 교육연구시설에 단일공사로서 10억이상 시공실적이 있는 업체 (단, 시공실적 인정은 실내건축공사업 분야에 한함) 5) 대한전문건설협회 2016년도 공시 실내건축공사업종 시공능력평가액 36,700,000천원 이상 업체 6) 현장설명회 참여 업체 다. 다음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1) 입찰 공고일 기준 1년 이내에 우리대학교에 지체상금을 납부 사실이 있는 업체. 2) 입찰 공고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 3. 공동계약 가. 구성 : 필요 시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함. 나. 대표자 :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을 필한 자.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타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해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라.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간 공동수급체를 결성할 수 없음. 마.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수는 4인 이내로 하여야 함. 바. 공동수급표준협정서 제출 : 입찰참가등록 시 제출 4. 현장설명회 가. 등록일시 : 2017년 1월 24일 (화) 14:00~14:30 (시간준수 - 시간초과 후에는 현장설명회에 참여불가) 나. 현장설명 및 현장답사 : 2016년 1월 24일 (화) 14:30~16:30 다. 등록장소 : 부천대학교 제2캠퍼스 기숙사동 2층 현장사무실 라. 참가자격 및 인원 : 국가기술자격법령에 의한 실내건축기사 이상인자 포함 3인 이하 ※ 자격증사본지참 마. 제출서류 :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서식1)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1부. 3)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4) 공사업면허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5) 보안서약서(서식2) 1부. 6) 대리인 위임장(서식3)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1부. 7)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서식4) 각 1부 및 사용인감. 8) 기업신용등급평가서 1부. 9) 공사기성실적증명서(협회인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첨부한 발주처 인증서류) 1부. 10) 시공능력 평가확인서(대한전문건설협회 발급) 1부. ※ 현장설명회 참가나 입찰참가등록 업체가 1곳일 경우 유찰 후 재공고. ※ 모든 제출서류는 입찰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5. 입찰방법 및 일정 가.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제 나. 입찰일시 및 장소 1) 입찰등록 : 2017년 2월 8일(수) 14:00~14:30 2) 입찰장소 : 부천대학교 제2캠퍼스 기숙사동 2층 현장사무실 3) 개찰 : 2017년 2월 8일(수) 15:00 다.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 및 PDF 스캔본 제출(USB) 1) 입찰 참가신청서(서식5) 1부. 2) 가격제안서(서식6) 밀봉 1부. 3) 입찰보증증권(100분의10이상) 1부. 4)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5) 서약서(서식7) 1부. 6)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 7) 인감 또는 사용인감 8) 기타 현장설명회시 안내 서류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 전액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되며 낙찰은 무효로 한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를 준용함. 8. 낙찰자 결정 가. 낙찰방법 : 적격심사 나. 예정가격(기초금액의±3%)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우선심사대상자로 결정하며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별지4)을 통과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적격심사 통과를 위한 최하입찰금액 : 예정가격의 약 86.745% 이상) ※ 예정가격 선정 방법 : 우리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 시행세칙 제29조를 근거로 사전에 가격조서 및 원가계산등에 의하여 예정하고(기초금액의 ±3%), 그 예정가격을 밀봉하여 개찰장소에 비치 다.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요청일로부터 7일 이내 제출 라. 적격심사세부기준을 만족하지 못할 경우 차순위 업체를 심사하여 낙찰자 결정 마. 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9. 기타사항 가. 본 사업의 입찰은 총액입찰로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사업에 대한 가격제안서는 현장설명 때 배부한 도면 및 시방서를 참고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다. 입찰자는 본 사업에 대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사항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라. 당해 입찰에 입찰등록을 한 후 정당한 사유 없이 응찰하지 않을 경우 입찰일로부터 2년간 우리대학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한다. 마. 입찰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물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다. 바.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된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사무처 시설관리팀(032-610-0644)으로 문의 요함. 2017. 1. 17.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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