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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2016학년도 취·창업 역량강화 입사용 사진촬영 이벤트 운영 사업자 선정 견적제출 안내 공고
부천대학교 제2016-26호 「2016학년도 취·창업 역량강화 입사용 사진촬영 이벤트 운영 사업자 선정」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사항 : 2016학년도 취·창업 역량강화 입사용 사진촬영 이벤트 운영 사업자 선정 나. 공고일자 : ′16. 10. 7.(금) 다. 용역기간 : 2016. 10. 12. ~ 2016. 11. 30. * 사업기간은 향후 본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 용역 상세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견적 참가자는 제안요청서를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주된 영업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소재한 업체 * 소재지 기준일은 공고일의 전일로 하며 견적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함 * 법인등기사항 증명서 상 본사 소재지를 말함,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상 소재지를 말함 다. 당해 사업(사진관, 사진촬영)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2015.10월~2016.9월)에 교육기관 및 공공기관에 유사사업(사진촬영) 수행실적이 3건 이상 있는 업체 * 공동계약 및 하도급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3. 업체선정방법 가. 예산범위 이하로서 예산금액(부가세 포함)의 88%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결격사유 확인 후 낙찰자로 결정 나.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 이외 견적 제출 업체에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라. 상기 조건에 맞는 계약상대자가 없을 경우 다시 견적서를 제출하게 할 수 있음 4.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일시 가. 제출마감 : 2016년 10월 11일(화) 14시까지 나. 제출방법 : 이메일로 제출(eacho77@bc.ac.kr) * 접수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할 경우 연락 바랍니다. 5. 제출서류 가. 견적서 1부(부가세 포함) - 상세 산출 내역 첨부 나. 제안서(자유양식)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개인의 경우)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마. 실적증명원(서식1) * 실적증명원 및 별첨서류에 반드시 유사사업 관련실적 사항이 명시되어 있어야 함 * 실적입증의 책임은 업체에게 있고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사항을 불인정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견적무효 -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33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등 7. 기타 유의사항 가.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나. 견적자는 본 사업에 대한 필요한 모든 사항(제안요청서 등)을 견적 제출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사항의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체결해야 합니다.(단, 계약 당사자간 객관적인 지연 사유가 있는 경우는 제외) 라. 본 사업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바. 낙찰자로 선정된 후에도 본대학이 제안한 용역 내용을 이행하지 못하거나,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차순위 업체로 선정됩니다. 사. 상세내용은 우리대학 총무팀에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아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 제안요청관련 : 취·창업지원팀 최지훈(☎032-610-0611) - 견적제출관련 : 총무팀 조은아(☎032-610-062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 10. 7.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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