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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천대인입니다.
중요부천대학교 학생이력관리 및 대표인재 인증제 구축 용역 입찰
산학협력단 제2015-10호 「부천대학교 학생이력관리 및 대표인재 인증제 구축」입찰공고[긴급] 7. 입찰 등록 서류 - 제안관련 : 교무처 NCS지원센터 (☎ 032-610-053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 10. 30 부천대학교 산학협력단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부천대학교 학생이력관리 및 대표인재 인증제 구축
나. 공고일자 : ′15. 10. 30(금)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5년 12월 31일 까지
라. 사업예산 : 일금 55,000,000원 (VAT 포함)
마. 상세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를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및 일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 /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입찰일정
1) 설 명 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2) 등록마감: ′15. 11. 10 (화) 14:00, 본교 밀레니엄관 6층 재무팀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3) 제안서평가 : ′15. 11. 11 (수) 14:00 (예정) 선정결과는 개별통보
3. 업체선정방법
가. 평가위원회 심사를 통해 기술 평가 점수(80점)가 배점한도의 7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
적격자 중 기술(80%)과 가격(20%)의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함
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가 높은 업체가 선순위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가 선순위자로 선정.
다.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4.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사업자로, 본 입찰에 대한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해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된 업체로
최근년도(2014년) 결산신고가 완료된 업체
다.‘대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 고시 제2014-25호, 2014. 4. 8)’에
따른 적격업체로 대기업은 참여할 수 없음
라. 최근 2년간 대학(교) 진로/역량/취업지원/학생적응관련 시스템 구축과 관련한 유사실적이 5천만원 이상으로 5건
이상인 업체(단일계약건 기준,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필수, 사업완료일 기준 적용)
* 실적증명서 및 별첨서류에 반드시 관련실적 사항이 명시되어 있어야 함
*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해야 하며 실적입증의 책임은 업체에
게 있고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사항을 불인정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준하여 본 대학교에서는 입찰등
록마감일까지 입찰금액(사업예정금액)의 10/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6.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규정 및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가. 제안서 7부. (A4지, 제본 또는 Hole Binding, 200페이지 이내)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다. 가격제안서 1부. 원본(봉함, 날인) - 가격산출내역서 포함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법인인감증명서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1부.
사.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
아. 소프트웨어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자.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차.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카. 사업실적증명서 각 1부
(최근 2년 이내, 대학(교) 유사실적 단일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으로 5건 이상)
타. 참여인력 및 이력사항 1부
※ 단, 인감증명서 / 국세, 지방세 납입증명서 / 법인등기부등본은 제출일로부터 3개월 이전
※ 입찰 등록 시 반드시 사용인감 지참
※ 사본은 ‘원본 대조필’ 인감 날인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8.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
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귀속됩니다.
나. 제안서의 내용 및 제안평가회에서 발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된 내용으로서의 효력을
가집니다.
다. 협상 완료 후 계약 체결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계약 체결 전 제출해야 하며, 지체 없이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체결을 거부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향후 본
교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라.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내부 규정 등에 의하며, 입찰 참가자는 관계된 모
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마. 우선협상대상자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 평가 후에 별도 개별통보하며, 미협상대상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바. 상세내용은 우리대학 재무팀에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아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 입찰관련 : 사무처 재무팀 (☎032-610-0712, jcy673@bc.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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