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일 더 찬란하게 빛나는
부천대인입니다.
중요신규 시스템 도입에 따른 교내 업무 시스템 중단 안내
신규 시스템 도입에 따른 교내 업무 시스템 중단 안내 1. 내용 : 신규 시스템 도입에 따른 교내 업무 시스템 중단 2. 일시 : 2020년 3월 6일(금) 22시 ~ 3월 7일(토) 23시 예정 3. 중단서비스 : 교내 업무 시스템 전체(대학 홈페이지, 포탈, 전자결재, 메일, 종합정보, 스마트 캠퍼스 등) * 교내 유무선 인터넷 사용 가능 4. 문의 : 스마트IT센터 (032-610-0126) * 작업 일정에 따라 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부득이하게 작업 일정을 변경하였습니다. * 작업 일정 변경 - 최초 공지 : 2020년 3월 7일(토) 10시 ~ 23시 예정 - 변경 공지 : 2020년 3월 6일(금) 22시 ~ 3월 7일(토) 23시 예정
대학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