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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소방시설 개선 및 밀레니엄관 종합수신반 구축공사(공사입찰공고)
부천대학교 제2020공 4호 공 사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사 업 명 : 부천대학교 꿈집 소방시설 개선 및 밀레니엄관 종합수신반 구축공사 1.2. 사업기간 : 2020년 2월 29일 ∼ 2020년 3월 28일(29일간) 1.3. 사업위치 : 부천대학교 꿈집, 밀레니엄관 1.4. 사업내용 : 부천대학교 꿈집 소방시설 개선, 밀레니엄관 지하1층 종합수신반 구축(시방서 참조) 1.5. 추정가격 : 금 95,447,727원(부가세 별도) 1.6. 기초금액 : 금 104,992,5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참가자격 2.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구비한 업체 2.2.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 23조에 의해 1년 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하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2.2.1. 정보통신공사업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 2.2.2. 법인으로 주된 영업대리점이 경기도, 인천시, 서울시 내에 있는 업체 2.2.3. 신용평가기관의 기업신용등급 B등급 이상인 업체 2.2.4. 최근 2년 이내 대학이상 교육시설 1천만원 이상 단일 시공실적이 있는 업체 2.3. 다음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2.3.1.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 2.3.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 3. 현장설명(개별 현장방문으로 생략) 3.1. 현장 방문은 2020년 2월 20일(목)부터 2월 25일(화)까지 가능 (시간은 10시부터 17시에 한함. 단, 사전 통보 시 변경 가능) 4. 입찰 4.1. 입찰방법 : 총액입찰제, 적격심사제 4.2. 입찰일시 및 장소 4.2.1. 입찰등록: 2020년 2월 28일(금) 10:30~11:00, 밀레니엄관 지하1층 취업강의실 4.2.2. 입찰: 2020년 2월 28일(금) 11:00, 밀레니엄관 지하1층 취업강의실(일정 변동 시 개별연락) 4.3.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원본대조필) 1) 입찰 참가신청서(서식1) 1부. 2) 가격제안서(서식2) 3부.(우선협상대상자 미결정시 재투찰용) 3) 입찰이행보증증권(100분의10이상) 1부. (피보험자: 부천대학교 130-82-00011)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서식3) 1부. 6)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서식4) 1부. 7)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8) 보안서약서(서식5) 1부. 9) 서약서(서식6) 1부. 10) 확약서(서식7) 1부.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8) 1부. 1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서식9) 1부. 13) 실적증명원(서식10) 1부.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5.1.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대상자 미결정시 재투찰을 위해 예상금액 이상)의 100분의 1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한다. 5.2.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 전액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되며 낙찰은 무효로 한다.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7. 낙찰자 결정 7.1. 임의의 예정가격(기초금액의 ±3%)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우선심사대상자로 결정하며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별지6 전문공사 3억원 미만 1억원 이상 공사 평가기준)을 통과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붙임 참고) (적격심사 통과를 위한 최하입찰금액 : 예정가격의 약 87.745% 이상) ※ 예정가격 선정 방법 : 우리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 시행세칙 제29조를 근거로 사전에 가격조서 및 원가계산등에 의하여 임의로 예정하고(기초금액의 ±3%), 그 예정가격을 밀봉하여 개찰장소에 비치 7.2. 대상자 미 결정시 2회까지 재 투찰할 수 있음 7.3.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에 따라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요청일로부터 7일 이내 제출 7.4. 적격심사세부기준을 만족하지 못할 경우 차순위 업체를 심사하여 낙찰자 결정 8. 기타 유의사항 8.1. 본 사업의 입찰은 총액입찰로 VAT를 포함한 금액임. 8.2. 입찰자는 본 사업에 대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사항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8.3. 당해 입찰에 입찰등록을 한 후 정당한 사유 없이 응찰하지 않을 경우 입찰일로부터 2년간 우리대학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한다. 8.4. 입찰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물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다. 8.5.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된다. 8.6.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032-610-0644)으로 문의 요함. 2020. 2.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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