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일 더 찬란하게 빛나는
부천대인입니다.
중요제한적 대면수업에 따른 대면수업 동의서 제출 안내
제한적 대면수업에 따른 대면수업 동의서 제출 안내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대면수업 권고에 따라 집합 인원을 최소화 하고자 불가피하게 우리 대학은 5월 6일(수)부터 비대면(온라인) 및 제한적 대면수업을 병행하여 실시하고자 합니다. 비대면(온라인)수업은 기존의 수업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대면수업 교과목의 경우 학생 동의를 받아 진행하고자 합니다. 대면수업 동의는 학생의 수업 참여 여부를 조사하기 위한 수요조사이며, 학생 자율성과 학습권을 보장하기 위한 장치이오니 여러분의 의사를 자유롭게 알려 주시면 됩니다. 대면수업에 동의를 희망하는 학생은 포털시스템에서 대면수업 참여 교과목 선택 후 “대면수업 동의서”를 출력하시어 학생 본인 서명을 하신 후 종합정보시스템에 사진 또는 스캔파일을 업로드 하시거나 5월 6일(수) 학과 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면수업 동의방법 포털시스템 → 종합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수강정보 → 수강신청이력조회(대면수업 동의 여부 체크) → 제출(파일 업로드 또는 직접 제출) ※ 대면수업 동의서 제출방법 ⓛ 대면수업 동의서를 출력하여 서명 후 사진 또는 스캔파일 업로드 ② 출력이 어려운 학생은 등교 후 학과 사무실에서 출력하여 서명 후 제출 코로나19 감염 우려 등으로 대면수업(실험․실습수업)에 동의하지 않은 학생은 코로나19 확산 상황이 호전 될 경우 별도의 대체 수업을 마련하여 수업권을 보장하도록 하겠습니다. 대면수업에 참석하지 못한 학생은 별도의 대체 수업에 참석하면 출결과 관련된 불이익은 없습니다. 수강과목의 수업운영 방법은 종합정보시스템의 ‘수강신청이력조회’에서 확인바랍니다. 학과 전공 수업은 학과 사무실로 문의하여 주시고, 교양 교과목 관련 사항은 교육과정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향후 교육부 지침에 따라 수업운영에 변경이 발생하는 경우는 추가로 공지 할 예정이며,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조치이오니 많은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교 육 운 영 처
대학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