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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정정)「서버 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업체 선정」입찰공고
부천대학교 제2020-9호 (정정)「서버 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업체 선정」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서버 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업체 선정 나. 최초 공고일자 : ′20. 4. 20(월) 다. 정정 공고일자 : ′20. 4. 27(월) 라. 계약기간 : 2020. 5. 7. ~ 2021. 4. 30. 마. 용역내용 : 규격서 참조 * 입찰참가자는 규격서를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및 일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 총액 나. 입찰일정 1) 설 명 회 : 규격서로 갈음함 2) 등록 마감 : ′20. 5. 6. (수) 10:30, 본교 밀레니엄관 6층 경영지원팀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3) 개 찰 일 : ′20. 5. 6. (수) 11:00, 본교 밀레니엄관 B1 취업전용강의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다.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라. 주된 영업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소재한 업체 *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의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함 * 법인등기사항 증명서 상 본사 소재지를 말함,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상 소재지를 말함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2017.4.20.~2020.4.26.) 공공기관 또는 대학교의 서버 시스템 유지보수 실적이 단일 건으로 3천 만원이상(VAT포함)인 업체 * 실적증명서 및 별첨서류에 반드시 관련실적 사항이 명시되어 있어야 함 *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해야 하며 실적입증의 책임은 업체에게 있고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사항을 불인정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제조사(공급사) 기술지원 확약서를 입찰 등록 시 제출할 수 있는 업체 4.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준하여 본 대학교에서는 입찰등록 마감일 까지 입찰금액(사업예정금액)의 10/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5. 입찰무효 -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33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등 6. 입찰 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나. 가격제안서 1부. (서식2) -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안서와 별도로 제출 - 부가세 등 관련비용 모두 포함하여 총액작성 - 세부견적서 반드시 첨부 다.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0%) 1부. (피보험자 : 부천대학교 130-82-0001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바.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개인의 경우) 사. 법인인감증명서 1부. (법인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의 경우) 아.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 (서식3) 자.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각 1부. (서식4) 차.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카. 유사사업 수행실적 및 용역이행 실적증명원 (서식5) * 수행실적과 실적증명원은 증빙서류를 모두 첨부해야 하며, 제안요청서와 별도 제출 타. 제조사(공급사) 기술지원 확약서 (규격서 참조) ※ 입찰 등록 시 반드시 사용인감 지참, 사본은 ‘원본 대조필’ 인감 날인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7.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귀속됩니다. 나.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된 내용으로서의 효력을 가집니다. 다. 협상 완료 후 계약 체결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계약 체결 전 제출해야 하며, 지체없이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체결을 거부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향후 본교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순위자와 계약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마.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내부 규정 등에 의하며, 입찰 참가자는 관계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바. 우선협상대상자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 평가 후에 별도 개별통보하며, 미협상대상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사. 상세내용은 우리대학 경영지원팀에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아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 규격관련 : 학술정보원 스마트IT센터 (☎032-610-0126) - 입찰관련 : 행정지원처 경영지원팀 (☎032-610-062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4. 27.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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