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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부천대학교 홍보 및 매체광고 턴키 계약 사업 입찰 공고
부천대학교 홍보 및 매체광고 턴키 계약 사업 입찰 공고 Ⅰ. 사업개요 1. 사업명 : 2012학년도 부천대학교 홍보 및 매체광고 턴키계약 2. 사업목적 가. 효과적인 광고제작 및 시행으로 대학 인지도 강화 나. 대학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 창출 다. 년간 대학홍보전략 수립 라. 과학적 분석을 바탕으로 광고효과 극대화 및 광고예산의 효율적 집행 마. 광고도달율에 대한 객관적 분석 방법 제시 3. 사업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 2013년 2.28 4. 사업예산 : 6억 (부가세 별도) 가. 홍보물 제작 : 150,000천원 나. 광고 매체 : 450,000천원 ※ 사업예산은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입찰방식 : 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6. 기타 : 문의처 : 기획조정처 이원진(032-610-0512 / corelli@bc.ac.kr)
Ⅱ. 용역 범위 1. 홍보 메시지 개발 및 매체 디자인 2. 홍보물 제작 (붙임 1) 3. 홍보물 디자인 (붙임 2) 4. 매체운영 (붙임 3) 5. 스쿨버스 운영(붙임 4)- 사업비는 이번 턴키계약에는 포함되지 않으며, 운영계획만 포함 6. 기타 홍보사업 턴키 계약을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제안(자유서식) Ⅲ. 현장 설명 1. 일시 및 장소 : 2012. 4. 13(금) 오후2시 부천대학교 밀레니엄관 3층 소회의실 가. 현장설명 참가신청서(별지 제5호 서식)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 다.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라. 재직증명서 1부. 마. 법인 인감증명서 1부 또는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인 경우)
Ⅳ. 사업자 선정 1. 입찰방식 : 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해당하고 제76조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광고 및 컨설팅관련사업으로 법인사업등록을 한 업체 다. 최근 2년이내 광고홍보대행 업무를 수행한 경력이 있는 업체로서 단일 건 계약금액이 2억원 이상인 업체 3. 사업기간 구 분 일 시 장 소 및 비 고 입찰공고 2012.04.10(화) 대학 홈페이지 현 장 설 명 회 2012.4.13(금) 부천대학교 오후 2시(밀레니엄관3층 소회의실) * 참가시 현장설명참가신청서(별지 제5호 서식) 입찰등록/제안서 제출 / 1차 서류심사 2012.04.27(금) 오후2시 기획조정처(밀레니엄관 5층) 2012.04.30.(월) 평가위원회 PT선정업체 개별통보 2차 PT심사 2012.5.3(목) 평가위원회 심사결과 통보 추후 공지 협상 및 계약
4.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별지 제1호 서식) 1부
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100이상)
다. 위임장 (입찰대리인 경우, 별지 제2호 서식) 1부
라. 제안서 5부 (CD자료 1본 제출)
마. 가격제안서 (별지 제3호 서식)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확약서 1부 (별지 제4호 서식)
Ⅴ. 제안서 포함 내용
1. 제안서의 평가항목은 제안서 심사기준 참고
2. 제안서 주요내용
가. 일반현황 : 경영상태
나. 기술부분 : 시장현황분석 및 경쟁 대학 Communication 방향과 Target Insight에 기반한 전략 및 광고 컨셉(Key-message), 연간 로드맵 및 단계별 매체 추진 전략, 기대효과
다. 사업관리 : 광고도달률에 제고를 위한 객관적 방법 제시(평가 가이드 라인), 수행조직
3. 광고매체 운영 방안
4. 뉴스레터(표지, 내지) 신문, 지하철, 버스 각 시안 2가지
5. 스쿨버스의 효과적인 운영 계획
6. 기타 사업추진에 도움 될 수 있는 추가적인 제안
Ⅵ. 제안서 심사
1. 1차 서류심사
가. 심사기준 : 제안서, 광고 시안
나. 선정업체 : 상위 3개 업체
대항목 |
중항목 |
평가요소 |
배점 한도 |
점 수 |
업 체 역 량 (20) |
운영실적 (포트폴리오 참고) |
- 최근 2년간의 유사업무 수행 실적 |
5 |
20 |
운영능력 |
- 개발팀 편성체계, 참여요원 수, 자질 - 투입인력의 기술수준 - 제안업체의 수행의지 및 열의 |
10 |
||
경영상태 |
- 2011년 재무상태표(자기자본비율, 유동비율)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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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능력 (30) |
- 사업의 방향 및 내용에 대한 이해도 |
10 |
30 |
|
- 시장현황분석 및 경쟁 대학 Communication 방향과 Target Insight에 기반한 전략 및 광고 컨셉(Key-message) 설정 |
10 |
|||
- 연간 홍보 로드맵 작성 로드맵에 의한 단계적 매체 전략 |
10 |
|||
제작 능력 (20) |
경쟁대학들과의 차별화된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
10 |
20 |
|
- 광고컨셉과 디자인의 연계성 및 응용 확장 가능성 |
5 |
|||
기대 효과 |
5 |
|||
사업 관리 (10) |
- 광고도달률에 대한 객관적 방법 제시, 수행조직 운영 (평가가이드 라인) |
10 |
10 |
|
가격 제안 (20) |
입찰액 |
- 제안내용 대비 가격의 적정성 - 기타 추가적 제안 사항 |
20 |
20 |
총점 : 100점 |
2. 2차 PT 심사
가. 심사기준 : 3개 업체 제안서 및 프리젠테이션 내용
* 경우에 따라 변동가능.
나. 심사방법 : 프리젠테이션 심사(대학 평가위원회)
다. 업체 참가인원은 4명 이내로 하며, 프리젠테이션 소요 시간은 30분 이내로 제한
(보고 20, 질문 10분)
3. 심사 및 선정방법
가. 1차 서류심사를 통해 선정하며, 2차 P.T심사에서 최고득점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업체’로 선정한다
(1차 서류 심사시 경우에 따라 3개 이상이 될 수 있음)
나. 1차 ․ 2차 심사 기준은 별도의 규정에 준 한다
다. 득점은 항목별로 심사위원의 평점을 모두 합산하여 산정한다
라. 우선협상업체와 계약 협상 결렬시 차 순위 업체 순으로 협상을 진행한다
바. 평가에 있어 세부 평가기준, 평가위원, 평가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는다
사. 제안사는 제안서 평가방법, 낙찰자 선정과정 평가결과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아. 협상내용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시행일정 등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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