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일 더 찬란하게 빛나는
부천대인입니다.
중요「토너류 및 복사용지 공급업체 선정」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4. 입찰 참가자격 6. 입찰무효 7. 입찰 등록 서류 8. 기타 유의사항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 11. 21.
「토너류 및 복사용지 공급업체 선정」입찰공고
가. 입찰건명 : 토너류 및 복사용지 공급업체 선정
나. 공고일자 : ′14. 11. 21 (금)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간
라. 품목 및 규격 : 제안요청서(구매예정 물품현황) 참고
마. 납품장소 : 부천대학교가 지정하는 장소(행정부서)로 수시 납품
2. 입찰방법 및 일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총액단가입찰
나. 입찰일정
1) 설 명 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2) 등록마감 : ′14. 12. 1 (월) 14:00, 본교 밀레니엄관 8층 재무팀
3) 입 찰 : ′14. 12. 1 (월) 15:00, 본교 밀레니엄관 5층 [H0501] 대회의실
3.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 결과, 입찰참가신청서 및 등록서류 미비 및 미제출자는 낙찰 결과에도 불구하고 차순위자를 낙찰 대상자로 선정합니다.
다. 낙찰자가 될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가 가격협상을 통하여 낙찰자를 선정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자로서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23조에 의한 6월 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 하고 있는 업체
라. 물품의 원활한 공급을 위하여 공고일 전일부터 계속하여 주된 영업 대리점이 부천시 혹은 경기도, 인천시,
서울시 내에 있는 업체로 업무 수행상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없어야 함
마. 전산장비(프린터, 복합기 등) 유지보수(설치,수리 등)가 가능하며 이에 대한 실적자료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유사 계약실적이 2,000만원 이상인 업체
(단일건 기준, 임대 실적은 인정되지 않음)
바. 토너류 및 복사용지에 대한 납품 실적이 2,000만원 이상(단일건 기준) 있는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유사계약실적만 인정
사. 부천대학교에서 제시하는 특수조건(제안요청서 첨부1 참조)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업체
- 토너류는 단순 납품이 아닌, 납품 시 교체를 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함 등
5.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등록마감일 까지 입찰금액의 10/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44조에 의함.
가. 제안서 1부. (자유양식,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참조)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다.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0%) 1부. (입찰 보증기간 : 입찰일 이전 ~ 입찰일 이후 30일 이상)
라. 사업자등록증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개인의 경우)
바. 법인인감증명서 1부. (법인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의 경우)
사.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각 1부. (서식2)
아. 국제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자. 실적증명원 각 1부. (서식3)
차. 사용인감 지참
카. 사용인감계 1부. (서식4)
※ ‘토너류 및 복사용지 제안 단가표’ (제안서첨부 엑셀파일)는 입찰서와 함께 밀봉 날인 후 제출하셔야 합니다.
품목이 많은 관계로 미리 작성하시어 출력하여 입찰시 바로 제출할 수 있도록 준비 바랍니다.
※ 사본은 ‘원본 대조필’ 인감 날인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귀속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단가입찰로서 품목의 규격, 수량을 확인한 후 전 품목의 총액을 투찰하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다. 입찰품목의 규격 및 수량은 첨부파일로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규격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을 시는 입찰 전 반드시 규격을 확인하시고
라. 계약상대자는 낙찰 후 지체 없이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체결을 거부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향후 본교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마. 상세내용은 우리대학 재무팀에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재무팀(032-610-063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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