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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부천대학교 냉난방기(EHP) 구매 설치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공고
부천대학교 냉난방기(EHP) 구매 설치 1. 시설공사 개요 3. 계약상대자 결정 4. 제출서류 6. 국민건강보험료 등에 관한 사항 참조 1. 시방서 1부.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공고
가. 발주기관 : 부천대학교
나. 공 사 명 : 부천대학교 냉난방기(EHP) 구매 설치
다. 공사내용 : 밀레니엄관 1, 5, 7, 8층 사무실 냉난방기 12대 구매 설치 (참조 참고)
라. 공사예정금액 : 금 60,000,000원
마.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20일.
사. 견적서 제출기간 : 2014.12. 31 ~ 2015. 01. 06
아. 개찰일시 : 2015. 01. 07(수) 15:00
자. 장소 : 시설관리팀 PC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규정에
의한 당해사업의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받지 않는 자
나.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따른 기계설비공사업 면허 (서류제출 마감일 이전에 발급받은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가. 본건의 계약상대자는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한다,
나. 일 시 : 2015년 1월 7일(수) 15:00
다. 장 소 : 시설관리팀 담당자 PC (E-MAIL 발송)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선 순위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차 순위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한다.
가. 제출서류 : 기계설비공사업 면허 사본, 기술자보유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 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등 요구서류
나. 제출기한 : 낙찰예정자로 통보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
다. 제출장소 : 부천대학교 시설관리팀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ㆍ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산재보험, 고용보험 반영 대상 공사 임.
7. 견적서 제출
가. 이 견적제출은 E-MAIL 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한다.
나. 견적서 제출시 유의사항
-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담당자 E-MAIL을 통해 제출하여야 한다.
- 견적서 외 기타사항은 붙임 자료로 제출해야 한다.
8. 보충정보 제공처
가. 담당자 전화번호
- 부천대학교 시설관리팀 (032-610-0643)으로 문의 요망
나. 상기 공고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2. 설계도면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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