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일 더 찬란하게 빛나는
부천대인입니다.
중요부천대학교 제2캠퍼스 기숙사동 객실관리시스템 구매 및 설치 입찰 재공고
부천대학교 공고 제2015공 1호 공 사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다. 다음에 해당되지 않은 사업자 1) 입찰 공고일 기준 1년 이내에 우리대학교에서 발주한 공사의 시공사로서 지체상금을 납부 사실이 있는 사업자. 3. 입찰참가등록 및 현장설명회 4. 입찰 일시, 방법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6. 입찰의 무효 :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33조에 의한 입찰참자가격이 없는 자의 입찰 등 7. 낙찰자 결정 8. 기타 유의사항 부 천 대 학 교 총 장
가. 사 업 명 : 2015학년도 부천대학교 제2캠퍼스 기숙사동 객실관리시스템 구매 및 설치
나. 사업기간 : 2015년 5월 1일 ~ 2015년 10월 30일
다. 공사위치 : 부천대학교 제2캠퍼스 기숙사동
라. 기초금액 : 금140,000,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 23조에 의해 1년 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하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등록을 필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분야) 신고업체
2)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단일 건으로 200실 이상 규모의 대학(대학교)기숙사 객실관리시스템 납품 및 설치실적이 있는 업체
3) 긴급장애 발생시 유지보수 수행을 위하여 공고일 전일부터 계속하여 주된 영업대리점이 경기도, 인천시, 서울시 내에 있는 업체
4) 낙찰 후 ‘제조사가 발행한 기술지원확약서 및 공급확약서’제출 가능업체
5) 신용평가기관의 기업신용등급 B등급 이상인 업체
2)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
가. 등록일시 : 2015년 4월 22일 (수) 13:10~13:30분
나. 등록장소 : 부천대학교 밀레니엄관 1층 사무처 시설관리팀
다. 구비서류 :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서식)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1부.
3)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4) 정보통신공사업면허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5) 공사기성실적증명서 및 증빙자료(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각1부.
6) 각 제조사의 기술지원확약서 및 공급확약서 원본 각 1부
7) 대리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1부.
8)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및 사용인감.
9) 기업신용등급평가서 1부.
가. 입찰일시 및 장소 : 2015년 4월 27일 (월) 14:00 부천대학교 밀레니엄관 지하1층 취업전용강의실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입찰제
라.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2) 입찰보증금 또는 보증증권(100분의5이상) 각1부.
3)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4) 서약서(소정양식) 1부.
5) 인감 또는 사용인감.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 전액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되며 낙찰은 무효로 한다.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나. 예정가격 이하 입찰 업체가 없을시 2회에 한하여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후에도 낙찰자가 정해지지 않을 경우 예정가격에 가장 근접한 업체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여 낙찰자를 결정할 수 있다.
다. 낙찰금액이 예정가격 기준 대비 현저하게 낮을시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 공사계획 및 내역서 등의 제출을 통하여 검토 후 공사가 불가하다고 결정시 차순위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가. 본 사업의 입찰은 시방서에 의거 내역서(산출포함)를 포함한 총액입찰로 VAT를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사업에 대한 내역서는 현장설명때 배부한 도면 및 시방서를 참고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다. 입찰자는 본 사업에 대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사항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라. 당해 입찰에 입찰등록을 한 후 정당한 사유 없이 응찰하지 않을 경우 입찰일로부터 2년간 우리대학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한다.
마. 입찰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물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다.
바.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된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사무처 시설관리팀(032-610-0644)으로 문의 요함.
2015. 4. 17.
대학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