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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2016학년도 보안 장비 유지보수 업체 선정 입찰공고
부천대학교 제2016-10호 「2016학년도 보안 장비 유지보수 업체 선정」입찰공고 2. 입찰방법 및 일정 3. 입찰 참가자격 업체를 말함 4. 입찰보증금 5. 입찰무효 7. 기타 유의사항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6학년도 보안 장비 유지보수 업체 선정
나. 공고일자 : ′16. 3. 23 (수)
다. 용역기간 : 2016년 4월 15일 ~ 2017년 4월 14일까지
라. 용역내용 : 별첨 ‘품목규격서’ 참조
* 입찰참가자는 품목규격서를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 총액
나. 입찰일정
1) 설 명 회 : ′16. 3. 31 (목) 15:00, 본교 밀레니엄관 5층 대회의실
※ 설명회 참가 시 설명회 전일까지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서식7)”를 작성하시어 메일(eacho77@bc.ac.kr)로 송부
부탁드립니다.
2) 등록 마감 : ′16. 4. 6 (수) 14:00, 본교 밀레니엄관 6층 총무팀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3) 개 찰 일 : ′16. 4. 6 (수) 14:30, 본교 밀레니엄관 5층 대회의실
가.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중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다. 신용평가기관의 기업신용등급 BB등급(회사채) 이상인 업체
* 위 신용평가기관이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라.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2013.3.23.~2016.3.22.) 유사용역(국내대학 보안장비 유지보수) 실적이 1억원 이상(VAT포함)인 업체(단일건 기준)
* 실적증명서 및 별첨서류에 반드시 관련실적 사항이 명시되어 있어야 함
*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해야 하며 실적입증의 책임은 업체에게 있고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사항을 불인정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제조사(공급사) 기술지원 확약서를 입찰 등록 시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바. ‘대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 고시 제2015-41호, 2015. 6.17)‘에 따라 매출액 8천억원 이상 대기업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준하여 본 대학교에서는 입찰등록마감일까지 입찰금액(사업예정금액)의 10/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33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등
6. 입찰 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나. 입찰서 1부. (서식2)
- 밀봉 및 인감날인 후 별도 제출
다.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0%) 1부. (피보험자 : 부천대학교 130-82-0001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의 경우)
바. 법인인감증명서 1부.(법인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부.(개인의 경우)
사.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각 1부. (서식3)
아. 신용평가기관에서 발행한 기업신용등급 증빙서류 1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자.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차. 최근 3년간 유사용역 수행실적. (서식4)
카. 용역이행 실적증명원. (서식5)
타. 사용인감계 1부. (서식6)
파. 제조사(공급사) 기술지원 확약서 (대상 장비는 품목규격서 참조)
※ 설명회 참가 및 입찰 등록, 입찰 참가 시 반드시 사용인감 지참
※ 사본은 ‘원본 대조필’ 인감 날인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붙임파일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귀속됩니다.
나. 공고문 및 규격서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내부 규정 등에 의하며, 입찰 참가자는 관계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낙찰자 선정 후 계약 체결에 필요한 구비서류(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 등)를 계약 체결 전 제출해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지체 없이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체결을 거부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향후 본교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라. 입찰등록서류의 내용이 허위이거나, 본 공고 및 붙임파일에 반하는 사항이 있을시 사업자 선정 후에라도 무효 처리합니다.
다. 상세내용은 우리대학 총무팀에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아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 규격관련 : 학술정보원 사이버침해신고센터 (☎032-610-0121)
- 입찰관련 : 사무처 총무팀 (☎032-610-0623, eacho77@bc.ac.kr)
2016. 3. 23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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