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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학습관리시스템 부가솔루션 구축 사업자 선정 견적제출 안내 공고
부천대학교 제2016-13호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학습관리시스템 부가솔루션 구축」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사항 :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학습관리시스템 부가솔루션 구축 사업자 선정 나. 공고일자 : ′16. 4. 21 (목) 다.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개월 라. 상세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견적 참가자는 제안요청서를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 규정에 의하여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된 업체 다. ‘대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 고시 제2015-41호, 2015. 6.17)‘에 따라 대기업은 참여할 수 없음 ※ 본 견적 제출 건은 공동이행 및 하도급 불가 3. 업체선정방법 가. 예산범위 이하로서 예산금액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며, 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선정 나.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심사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적격심사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배점이 가장 높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낙찰자 이외 견적 제출 업체에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라. 상기 조건에 맞는 계약상대자가 없을 경우 다시 견적서를 제출하게 할 수 있음 4.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제출마감 : 2016년 4월 25일(월) 오후 4시까지 나. 제출방법 : 이메일로 제출(eacho77@bc.ac.kr) 5. 제출서류 가. 견적서 1부(부가세 포함) - 상세 산출 내역 첨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 확인서 사본 (원본대조필) 각 1부 다. 제안서 1부. (자유양식) 라. 제안요청서 별지 서식1,2,3 각 1부. 마.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6. 견적무효 -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33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등 7. 기타 유의사항 가.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나. 견적자는 본 사업에 대한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 제출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사항의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체결해야 합니다.(단, 계약 당사자간 객관적인 지연 사유가 있는 경우는 제외) 라. 본 사업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바. 낙찰자로 선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습니다. 사. 상세내용은 우리대학 총무팀에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아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 사업관련 : 평생교육원 원격교육팀 강형구(☎032-610-0767) - 견적제출관련 : 사무처 총무팀 조은아(☎032-610-062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 4. 21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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