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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2017학년도 학생리더 하계 해외연수 위탁 운영」입찰공고
부천대학교 제2017-15호 「2017학년도 학생리더 하계 해외연수 위탁 운영」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7학년도 학생리더 하계 해외연수 위탁 운영 나. 공고일자 : ′17. 6. 12. (월) 다. 계약예정기간 : 계약체결일 ~ 2017. 7. 31. ※ 상세일정은 제안요청서 참조(계약기간은 향후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라. 예상인원 및 금액 : 51명(제안요청서 참고) / 124,950,000원(VAT등 포함) ※ 인원은 사정에 따라 향후 증·감 조정 될 수 있음 마. 상세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를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및 일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 / 협상에 의한 계약 / 총액계약 나. 입찰일정 1) 설 명 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2) 등록 마감 : ′17. 6. 23. (금) 11:00, 본교 밀레니엄관 6층 총무팀(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3) 제안설명회 : ′17. 6. 26. (월) 10:00, 본교 밀레니엄관 9층 회의실 ※ 설명회 일자 및 장소 변경 시 별도 연락 3. 업체선정방법 가. 평가위원회 심사를 통해 운영평가 점수(80점)가 배점한도의 7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 중 운영점수(80%)와 가격점수(20%)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함 나.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운영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로 하고 운영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운영평가 세부평가항목 중 “프로그램 구성”, “숙식의 적절정”, “학생관리”의 순서로 배점이 높은 항목 순서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로 함 다.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4.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자 다.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 시행세칙 제23조에 의해 6월 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하고 있는 자 라.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2015.6.12.~ 2017.6.11.) 각종 해외 연수 위탁운영 실적이 단일건 기준 5천만원(VAT포함) 이상 있는 업체 ※ 공동계약 및 하도급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실적증명서 및 별첨서류에 반드시 관련실적 사항이 명시되어 있어야 함 ※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해야 하며 실적입증의 책임은 업체에게 있고 실적 확인이 어려운 \ 경우에는 실적사항을 불인정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공동이행 및 하도급을 불허함 5.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준하여 본 대학교에서는 입찰등록마감일까지 사업예산금액의 10/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6. 입찰무효 :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33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등 7. 입찰 등록 서류 가. 제안서 7부(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참조), 내용이 수록된 USB 1매(발표용 파일 포함) 별도 제출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1) 다. 가격제안서 1부.(서식2) 1)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안서와 별도로 제출 2) 부가세 등 관련비용 모두 포함하여 총액작성, 세부견적서 반드시 첨부 라.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0%) 1부. (피보험자: 부천대학교, 130-82-00011) 1) 보증금액 : 본 용역 사업예산금액의 10/100 이상 2)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3)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의 경우) 사. 법인인감증명서 1부.(법인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부.(개인의 경우) 아. 사용인감계 1부. (서식3) 자.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각 1부. (서식4) 차.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카. 유사사업 수행실적 및 용역이행 실적증명원. (서식5) ※ 실적증명원은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요청서와 별도 제출 ※ 입찰 등록 시 반드시 사용인감 지참 ※ 사본은 ‘원본 대조필’ 인감 날인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8.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귀속됩니다. 나. 제안서의 내용 및 제안평가회에서 발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된 내용으로서의 효력을 가집니다. 다. 협상 완료 후 계약 체결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계약 체결 전 제출해야 하며, 지체없이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체결을 거부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향후 본교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순위자와 계약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마.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내부 규정 등에 의하며, 입찰 참가자는 관계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바. 우선협상대상자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 평가 후에 별도 개별통보하며, 미협상대상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사. 상세내용은 우리대학 총무팀에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아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 제안관련 : 학생처 학생복지팀(☎032-610-0571) ※ 입찰관련 : 사무처 총무팀 (☎032-610-0623, eacho77@bc.ac.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6. 12.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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