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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부천대학교 교내 자동판매기 위탁운영 사업자 선정
부천대학교 제2017-27호 「부천대학교 교내 자동판매기 위탁 운영 사업자 선정」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부천대학교 교내 자동판매기 위탁 운영 나. 공고일자 : ′17. 11. 17. (금) 다. 계약기간(예정) : 2017. 12. 7. ~ 2019. 12. 6. (2년) 라. 상세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를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및 일정 가. 입찰방법 :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 낙찰 나. 입찰일정 1) 현장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2) 등록 마감 : ′17. 11. 27. (월) 11:00, 본교 밀레니엄관 6층 총무팀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3) 개찰 일시 : ′17. 11. 27. (월) 11:30, 본교 밀레니엄관 지하 1층 취업전용강의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자 다.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 시행세칙 제23조에 의해 6월 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하고 있는 자 라. 사업장 소재지(지점 포함)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소재한 업체 ※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의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함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2014.11.17.~ 2017.11.16.) 단일계약 건으로 대학교, 공공기관에 자동판매기(음료, 커피 등) 25대 이상을 1년 이상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 공동계약 및 하도급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실적증명서 및 별첨서류에 반드시 관련실적 사항이 명시되어 있어야 함 ※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해야 하며 실적입증의 책임은 업체에게 있고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사항을 불인정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공동수급(공동)이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4.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준하여 본 대학교에서는 입찰등록마감일까지 입찰금액(사업예산금액)의 10/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5. 입찰무효 -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33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등 6. 입찰 등록 서류 가. 제안서 2부. (제안요청서 참조)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다. 가격제안서 1부.(서식2) -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안서와 별도로 제출 - 부가세 포함하여 2년 기준 총액 작성 라.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0%) 1부 (피보험자 : 130-82-00011, 부천대학교)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개인의 경우) 사. 법인인감증명서 1부. (법인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의 경우) 아. 사용인감계 1부. (서식3) 자.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각 1부 (서식4) 차.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카. 실적증명원 1부. (서식5) ※ 입찰 등록 시 반드시 사용인감 지참 ※ 사본은 ‘원본 대조필’ 인감 날인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7.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귀속됩니다. 나. 동일한 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계약 체결 전 제출해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하여 낙찰자격을 박탈하며, 부정당업자로 향후 본교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낙찰자격은 차순위자 순으로 갖게 됩니다. 라.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내부 규정 등에 의하며, 입찰 참가자는 관계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마. 상세내용은 우리대학 총무팀에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아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 사무처 총무팀 (☎ 032-610-062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11. 17.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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