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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제2캠퍼스 네트워크 장비 임대 업체 선정 입찰 공고
부천대학교 제2017-32호 「제2캠퍼스 네트워크 장비 임대 업체 선정」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제2캠퍼스 네트워크 장비 임대 나. 공고일자 : ′17. 12. 15. (금) 다. 임대기간 : 납품 및 설치 완료일로부터 5년 라. 임대품목 : 규격서 참조 ※ 입찰참가자는 규격서를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및 일정 가. 입찰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 총액 나. 입찰일정 1) 설 명 회 : 규격서로 갈음함 2) 등록 마감 : ′17. 12. 26. (화) 10:30, 본교 밀레니엄관 6층 총무팀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3) 개찰 일시 : ′17. 12. 26. (화) 11:00, 본교 밀레니엄관 지하 1층 취업전용강의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자 다.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 시행세칙 제23조에 의해 6월 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하고 있는 자 라. 주된 영업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소재한 업체 ※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의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함 ※ 법인등기사항 증명서 상 본사 소재지를 말함,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상 소재지를 말함 마. 신용평가기관의 기업신용등급 B-등급(회사채) 이상인 업체 ※ 위 신용평가기관이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업체를 말함 바.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2014.12.15.~2017.12.14.) 네트워크장비 납품 실적이 단일 건 기준 2억원이상(VAT포함)인 업체 ※ 실적증명서 및 별첨서류에 반드시 관련실적 사항이 명시되어 있어야 함 ※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해야 하며 실적입증의 책임은 업체에게 있고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사항을 불인정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 등록 시 제조사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모두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4.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준하여 본 대학교에 서는 입찰등록마감일까지 입찰금액(사업예정금액)의 10/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5. 입찰무효 -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33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등 6. 입찰 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나. 입찰서 1부. (서식2) - 밀봉 및 인감날인 후 제출 다.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0%) 1부. (피보험자 : 부천대학교, 130-82-0001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개인의 경우) 바. 법인인감증명서 1부. (법인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의 경우) 사.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각 1부. (서식3)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자. 신용평가기관에서 발행한 기업신용등급 증빙서류 1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차. 제조사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 규격서 확인하여 모든 품목에 대하여 제출 카. 사용인감계 1부. (서식4) 타. 실적증명원 각 1부. (서식5) - 증빙자료로 계약서, 세금계산서 등 첨부해야 함. ※ 입찰 등록 시 반드시 사용인감 지참 ※ 사본은 ‘원본 대조필’ 인감 날인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7.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귀속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 후 즉시 본교에 공급할 임대 장비에 대한 세부 견적서를 제출해야 하며, 세부 견적서 검토 후 본교 제시 사양을 미충족 할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공고문 및 규격서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내부 규정 등에 의하며, 입찰 참가자는 관계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라. 상세내용은 우리대학 총무팀에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아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 규격관련 : 학술정보원 전산소 (☎032-610-0122) - 입찰관련 : 사무처 총무팀 (☎032-610-062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12. 15.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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