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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2018학년도 경비 및 미화용역 위탁관리 업체 선정 입찰 공고
부천대학교 제2018-6호 「2018학년도 경비 및 미화용역 위탁관리 업체 선정」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8학년도 경비 및 미화용역 위탁관리 업체 선정 나. 공고일자 : ′18. 2. 8.(목) 다. 용역기간 : 2018. 3. 1. ~ 2019. 2. 28. (12개월)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를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초금액 : \1,486,480,938 (VAT포함, 시중노임단가 적용) 2. 입찰방법 및 일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 / 협상에 의한 계약 / 총액 나. 입찰일정 1) 설 명 회 : 과업지시서로 갈음함 2) 등록 마감 : ′18. 2. 19.(월) 14:30, 본교 밀레니엄관 6층 총무팀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3) 제안설명회 : ′18. 2. 22.(목) 16:00, 본교 밀레니엄관 9층 대회의실 ※ 설명회 일자 및 장소 변경 시 별도 연락 3. 업체선정방법 가. 평가위원회 심사를 통해 기술 평가 점수(80점)가 배점한도의 7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 적격자 중 기술(80%)과 가격(20%)의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함 나.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로 하고 기술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로 함 다.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4.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다.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제1항에 의해 위생관리용역에 대한 영업신고를 필하고, 경비업법 제4조제1항에 의한 시설경비업 신고를 필한 사업체 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인천에 있는 업체 ※ 법인등기사항 증명서 상 본사 소재지를 말함,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상 소재지를 말함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2015.2.8.~2018.2.7.) 경비 및 미화용역 이행 실적이 단일건 기준 5억원 이상인 업체 ※ 공동계약 및 하도급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실적증명서 및 별첨서류에 반드시 관련실적 사항이 명시되어 있어야 함. ※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해야 하며 실적입증의 책임은 업체에게 있고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사항을 불인정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신용평가기관의 기업신용등급이 B등급 이상인 업체 ※ 본 입찰은 공동이행 및 하도급 불가 5.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등록마감일 까지 입찰금액의 10/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6. 입찰무효 :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33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등 7. 입찰 등록 서류 가. 제안서 8부(작성요령은 과업지시서 참조), 내용이 수록된 USB 1매 별도 제출.(발표용 파일 포함)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다. 가격제안서 1부.(서식2) - 최저임금 이상으로 견적 제출(부가세 포함), 상세 산출내역 반드시 첨부해야 함 -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안서와 별도로 제출 라.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0%) 1부. (피보험자 : 부천대학교 130-82-00011) - 보증금액 : 본 사업 기초금액의 10% - 보증기간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위생관리용역업 및 시설경비업 영업신고증 사본 각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개인의 경우) 사. 법인인감증명서 1부. (법인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의 경우) 아.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각 1부. (서식3) 자.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차. 신용평가기관에서 발행한 기업신용등급 증빙서류 1부. 카. 최근 3년간 유사 용역 수행실적.(서식4) 타. 용역이행 실적증명원.(서식5) ※ 용역 수행실적과 실정증명원은 증빙서류 모두 첨부해야 하며, 제안서와 별도 제출 파. 사용인감계 1부.(서식6) 하.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서식7) ※ 입찰 등록 시 반드시 사용인감 지참 ※ 사본은 ‘원본 대조필’ 인감 날인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8.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귀속됩니다. 나. 제안서의 내용 및 제안평가회에서 발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된 내용으로서의 효력을 가집니다. 다. 협상 완료 후 계약 체결에 필요한 구비서류(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 등)를 계약 체결 전 제출해야 하며, 협상이 성립된 후 5일 이내에 지체 없이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하여야 합니다. 우선협상 대상자 및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체결을 거부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향후 본교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라. 입찰등록서류의 내용이 허위이거나, 본 공고 및 과업지시서에 반하는 사항이 있을시 사업자 선정 후에라도 무효 처리합니다. 마. 우선협상대상자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 평가 후에 별도 개별통보하며, 미협상대상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바. 상세내용은 우리대학 총무팀에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아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 과업지시서관련 : 사무처 시설관리팀 (☎032-610-0640) - 입찰관련 : 사무처 총무팀 (☎032-610-0622, 1123127@bc.ac.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2. 8.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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