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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2018학년도 컴퓨터류(PC 및 주변기기) 유지보수 업체 선정
「2018학년도 컴퓨터류(PC 및 주변기기) 유지보수 업체 선정」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사항 : 2018학년도 컴퓨터류(PC 및 주변기기) 유지보수 업체 선정 나. 공고일자 : 2018. 3. 19.(월) 다. 용역기간 : 2018. 4. 1. ~ 2019. 3. 31. 라. 상세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 견적 참가자는 과업지시서를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다.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도, 인천 지역에 소재한 업체 ※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함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란, 법인인 경우에는 법인등기부상 본사 소재지를 말함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마. 낙찰자로 선정된 후 3일 이내 1인 이상의 유지보수요원에 대한 재직증명서,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경력증명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바. 공고일 현재 기준 최근 3년 이내(2015.3.19.~2018.3.18.) 단일건으로 3천만원 이상(부가세 포함)의 대학교 컴퓨터류(PC 및 주변기기) 유지보수 수행실적이 1건 이상 있는 업체 ※ 공동계약 및 하도급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실적증명서 및 별첨서류에 반드시 관련실적 사항이 명시되어 있어야 함 ※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해야 하며 실적입증의 책임은 업체에게 있고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사항을 불인정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업체선정방법 가. 예산범위 이하로서 예산금액(부가세 포함)의 88%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결격사유 확인 후 낙찰자로 결정 나.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 이외 견적 제출 업체에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라. 상기 조건에 맞는 계약상대자가 없을 경우 다시 견적서를 제출하게 할 수 있음 ※ 본 건은 공동이행 및 하도급을 불허함 4.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제출마감 : 2018년 3월 23일(금) 오후 14:00 까지 나. 제출방법 : 이메일로 제출(1123127@bc.ac.kr) ※ 접수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할 경우 연락 바랍니다. 5. 제출서류 가. 견적서 1부 - 부가세 포함하여 총액으로 작성(상세 산출 내역에 과업지시서에 대한 수행 계획 내용 등 첨부) - 업체명, 담당자 연락처 반드시 포함 - 밀봉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 나. 사업자등록증 및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 사본(원본대조필) 각 1부. ※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1부. ※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 마. 인감증명서 1부. 바. 사용인감계 1부. 사. 실적증명원 1부.(서식1, 증빙자료 포함)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 원본을 모두 서면 제출 바랍니다. 6. 견적무효 :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33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련 법 률 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4조 등에 따름 7. 기타 유의사항 가.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나. 견적자는 본 사업에 대한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 제출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모든 사항의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등 계약체결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단, 계약 당사자간 객관적인 지연 사유가 있는 경우는 제외) 라. 본 사업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바. 낙찰자로 선정된 후에도 본 대학 과업지시 내용을 충족하지 못한 제안서로 제출하였거나,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차순위 업체로 선정됩니다. 사. 상세내용은 우리대학 총무팀에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아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 과업관련 : 학술정보원 정보전산소 (☎032-610-0121) - 견적제출관련 : 사무처 총무팀 (☎032-610-062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3. 19.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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