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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부천대학교 몽당도서관 정보전산소 항온항습기 교체공사
부천대학교 공고 제2018공 17호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 부천대학교 밀레니엄관 옥상 조형구조물 보수공사 나. 사업위치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신흥로56번길 25 (본교) 다. 사업기간 : 2018년 10월 10일 ~ 2018년 11월 20일 라. 사업내용 : 5RT, 10RT 항온항습기 교체 설치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23조에 의해 1년 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하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기계설비공사업 등록 업체, 고압가스안전관리법에 의한 용기·냉동기 및 특정설비의 제조등록을 필한 업체,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업체 ※ 면허보완을 위해 기계설비공사업과 전기공사업, 용기·냉동기 및 특정설비의 제조등록업체의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이어야 하며, 이 경우 기계설비공사업 자격을 갖춘 업체가 대표사가 되어야 함. 2) 공고일 전일부터 계속하여 주된 영업대리점의 소재지가 경기도, 인천시, 서울시 내에 있는 업체 3)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 대학교 관련 이행 실적이 있는 업체 4) 현장설명회 참여 업체 다. 다음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1) 공고일 기준 1년 이내에 우리대학교에서 발주한 공사의 시공사로서 지체상금을 납부한 사실이 있는 사업자 2)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 3. 공동계약 가. 구성 : 필요 시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함 나. 대표자 : 기계설비공사업 등록을 필한 자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타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해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라.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간 공동수급체를 결성할 수 없음 마.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수는 4인 이내로 하여야 함 바. 공동수급표준협정서(서식5) 제출 : 견적참가등록 시 제출 4. 현장설명회 가. 등록일시 : 2018년 9월 28일 (금) 10:00~10:30 (시간준수 - 시간초과 후에는 현장설명회에 참여불가) 나. 현장설명 : 2018년 9월 28일 (금) 10:30~11:30 다. 등록장소 : 부천대학교 밀레니엄관 1층 시설관리팀 라.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 및 PDF 스캔본 제출(USB)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서식1)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4) 공사업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대리인 위임장(서식2)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1부. 6)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서식3) 각 1부 및 사용인감. ※ 현장설명회 참가나 견적참가등록 업체가 1곳일 경우 유찰 후 재공고. ※ 모든 제출서류는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5.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제출기간 : 2018년 10월 10일(수) 11:00 까지 (시간 엄수) 나. 제출방법 : ensteel@bc.ac.kr (PDF파일로 메일 제출) 다. 유의사항 1)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음 2) 현장방문 업체만 견적제출 참여가능 6. 제출서류 가. 견적서(내역서 포함) 1부. 나. 공사업 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 계약시) 1부. 다. 사업자 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계약시) 1부. 라. 실적증명서 사본(협회증빙자료 또는 계약서/세금계산서)(원본대조필) 1부. ※ 허위·위조 사실 발견 시 차순위 업체 계약 7.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일시 : 2018년 10월 10일(수) 11:00 나. 장소 : 부천대학교 사무처 시설관리팀 담당자 PC 8. 견적의 무효 :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33조에 의한 입찰참자가격이 없는 자의 제출 등 9. 낙찰자 결정 가. 총액 견적방식으로 최저가격 제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견적금액이 예상금액을 초과 시 재공고) 나. 낙찰금액이 현저하게 낮을시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 공사계획 및 내역서 등 검토를 통하여 공사가 불가하다고 결정시 차순위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 낙찰자는 계약시 견적서 검토/협의(공사내역 추가 등)를 통해 금액이 변동 될 수 있음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사업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서식4)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할 것이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한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사업의 견적은 내역서(산출포함)를 포함한 총액견적으로 VAT를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사업에 대한 견적서는 현장방문을 참고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다. 견적자는 본 사업에 대한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 제출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사항의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다. ※ 모든 자재는 KS규격에 맞는 제품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정부공시 표준시방서를 따른다. 라. 제출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물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견적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된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사무처 시설관리팀(032-610-0644)으로 문의 요함 첨부서식 1) 현장 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 2) 위임장 1부. 3) 사용인감계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공동수급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 2018. 9. 18. 부 천 대 학 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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