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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제2019공 6호 견적제출 안내 공고
부천대학교 공고 제2019공 6호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동계방학 학과 및 부서 보수공사 나. 사업기간 : 2019년 1월 28일 ~ 2019년 2월 20일(24일) 다. 공사위치 : 부천대학교 각 학과 및 부서 라. 기초금액 : 금 55,000,000원(부가세 포함) 마. 공사내역 1) 전기과 공간분리 공사 -한길관 436호 칸막이(경량150T, 내부수성페인트 양면도장, 전기, 소방, 냉난방회로분리) 2) 호텔외식조리과 테이블 보수 등 -201,202,205호실 모티스레버교체 -203호 제과제빵실(1000*3650*910) 씽크대 제작설치SST(상판교체) -301호 양식조리실 타일교체 -301호 양식조리실 조리 시연대 걸레받이(H=100) -401호 FOOD CREATIVE실 안전발판- 체크SST -501호 메뉴개발실 방화문교체(부속일체-1130*2130) -501호 메뉴개발실(방화문) 도장공사(1130*2130) 3) 섬유패션비즈니스과 도장공사 -한길관 406호 실습실 벽체도장 -한길관 409호 실습실 벽체도장 4) 정보통신과 악세스 플로어 보수 등 -꿈집1204호 정보통신과 악세스플로어 제거 및 마감(논슬립포함) -꿈집1304호 정보통신과 악세스플로어 제거 및 마감(논슬립포함) -꿈집1305-1호 정보통신과 악세스플로어 제거 및 마감(논슬립포함) 5) 비서사무행정과 악세스 플로어 보수 등 -꿈집505호 비서사무행정과 출입문 기둥제거 및 재설치 -꿈집507호 비서사무행정과 출입문 기둥제거 및 재설치 6) e-비즈니스과 백페인트그라스 보수 등 -꿈집304호 e-비즈니스과 전산정보실습실 논슬립 몰딩보수 -꿈집705호 e-비즈니스과 백페인트그라스(몰딩포함) -꿈집706호,707호,807호,906호, e-비즈니스과 학과 명칭변경 7) 몽당기념관 백페인트그라스 설치 등 -몽당기념관604-1호 강의실 유리칠판 고정 -몽당기념관602호,603호,604호 강의실 유리칠판 교체(몰딩포함) -몽당기념관602호,604호 강의실 방화문 도장 8) 토목과 악세스 플로어 보수 등 -공학관309호 CAD실 악세스플로어 교체 -공학관310호 전산실 칠판 받침 보수 바. 기타사항 1) 개별 현장방문 필수(장소: 부천대학교 밀레니엄관 1층 시설관리팀) ※현장 미 방문시 견적제출 무효. 2) 동계 겨울방학 시설보수공사 수요조사 참고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 23조에 의해 1년 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하고 아래의 자 격을 갖춘 업체 1)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시설물유지관리업 등록업체 다. 공고일 전일부터 계속하여 주된 영업대리점이 경기도, 인천시, 서울시 내에 있는 업체 라. 다음에 해당되지 않은 사업자 1) 공고일 기준 1년 이내에 우리대학교에서 발주한 공사의 시공사로서 지체상금을 납부 한 사실이 있는 사업자. 2)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 3. 현장설명(개별현장방문으로 생략) 가. 현장 방문은 2019년 1월 18일(금)부터 1월 23일(수)까지 가능. (시간은 10시부터 17시에 한함. 단, 사전통보 시 변경 가능.) 나. 낙찰자는 견적 누락 된 부분이나 물량 증가에 대해서 계약금액 변경을 요청할 수 없으니, 견적 제 출 전 현장 방문 및 내역서 열람으로 견적 검토 필요. 4.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제출기간 : 2019년 1월 25일(수) 11시까지 (시간 엄수) 나. 제출방법 : chj880427@bc.ac.kr (메일 제출) 다. 유의사항 :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음. 5. 제출서류 가. 견적서(내역서 포함) 1부. 나. 공사업 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다. 사업자 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 허위·위조 사실 발견 시 차순위 업체 계약 6.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일시 : 2019년 1월 25일(금) 11:10 나. 장소 : 부천대학교 사무처 시설관리팀 담당자 PC 7. 견적의 무효 :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33조에 의한 입찰참자가격이 없는 자의 제출 등 8. 낙찰자 결정 가. 총액 견적방식으로 최저가격 제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나. 낙찰금액이 기초가격 기준 대비 현저하게 낮을시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 공사계획 및 내역서 등 검토를 통하여 공사가 불가하다고 결정시 차순위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사업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할 것이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 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한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사업의 입찰은 도면에 의거 내역서(산출포함)를 포함한 총액입찰로 VAT를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사업에 대한 견적서는 현장방문 및 배부한 도면을 참고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다. 견적자는 본 사업에 대한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 제출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사항의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다. 라. 제출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물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견적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된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사무처 시설관리팀(032-610-0645)으로 문의 요함. 2019. 1. 16.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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