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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안내 재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등록기간 중 등록금을 일시에 납부할 수 없는 학생 및 학부모님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등록금을 분할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아래 신청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17. 08. 21(월) ~ 2017. 08. 23(수) 15:00 까지 ※ 승인 결과는 8.24.(목) 문자로 안내해 드리며 등록금 고지서를 다시 출력하시면 분납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2. 신청방법 : [포털시스템로그인]→[학사행정]→[등록금분할납부 신청]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확인해 주세요. 3.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납이 어려운 재학생 4. 제외대상 가. 졸업유급생 나. 입학학기의 재입학생, 편입생, 신입생 다. 교내·외 장학금 수혜로 등록금 납부금액이 100만원 이하인 학생 5. 납부방법 : 4회 균등 분할하여 하나은행 가상계좌를 통해 납부 구분 분납 1차 분납 2차 분납 3차 분납 4차 분납금액 수업료 1/4 수업료 1/4 수업료 1/4 수업료 1/4 등록기간 2017.8.28.~9.1 2017.9.18.~9.22 2017.10.16.~10.20 2017.11.13.~11.17 분할완납 원스톱서비스센터로 문의 ※ 학생경비는 분납 1차분 등록금 납부 시, 합산하여 납부 6. 기타 - 분할납부자의 경우 해당 학기 휴학하고자 하는 경우 수업일수 1/2 이전 잔여 등록금 완납 후 가능 - 분납기간 내 학교에 정당한 이유 없이 납부 하지 않을 경우 제적처리 될 수 있음 - 분할납부 중 자퇴를 할 경우 기 납부한 분납 금액을 수업일수에 따라 환불 또는 추가 납부금 발생 가능 7. 문의 : 원스톱서비스센터(분할납부/완납) 032)-610-056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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