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대학교 제2017-9호
「2017학년도 통합 장비 유지보수 업체 선정」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7학년도 통합 장비 유지보수 업체 선정
나. 공고일자 : ′17. 3. 20. (월)
다. 용역기간 : 2017년 4월 15일 ~ 2018년 4월 14일 까지
라. 용역내용 : 별첨 ‘품목규격서’ 참조
※ 입찰참가자는 품목규격서를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및 일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 총액
나. 입찰일정
1) 설 명 회 : ′17. 3. 24. (금) 14:00, 본교 지하1층 취업전용강의실
※ 설명회 참가 시 설명회 전일까지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서식7)”를 작성하시어 메일(eacho77@bc.ac.kr)로 송부 부탁드립니다.
2) 등록 마감 : ′17. 4. 3. (월) 10:30, 본교 밀레니엄관 6층 총무팀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3) 개 찰 일 : ′17. 4. 3. (월) 11:00, 본교 지하1층 취업전용강의실
3. 입찰 참가자격
가.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중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다.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라. 신용평가기관의 기업신용등급 BB0등급(회사채) 이상인 업체
※ 위 신용평가기관이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업체를 말함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2014.3.20.~2017.3.19.) 유사용역(국내대학 통합 장비 유지보수) 실적이 2.5억원 이상(VAT포함)인 업체(단일건 기준)
※ 실적증명서 및 별첨서류에 반드시 관련실적 사항이 명시되어 있어야 함
※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해야 하며 실적입증의 책임은 업체에게 있고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사항을 불인정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제조사(공급사) 기술지원 확약서를 입찰 등록 시 제출할 수 있는 업체
4.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준하여 본 대학교에서는 입찰등록마감일까지
입찰금액(사업예정금액)의 10/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5. 입찰무효
-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33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등
6. 입찰 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나. 입찰서 1부. (서식2)
- 밀봉 및 인감날인 후 별도 제출
다.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0%) 1부. (피보험자 : 부천대학교 130-82-0001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 사본 각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개인의 경우)
바. 법인인감증명서 1부. (법인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의 경우)
사.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각 1부. (서식3)
아. 신용평가기관에서 발행한 기업신용등급 증빙서류 1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자.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차. 최근 3년간 유사용역 수행실적. (서식4)
카. 용역이행 실적증명원. (서식5)
타. 사용인감계 1부. (서식6)
파. 제조사(공급사) 기술지원 확약서 (대상 장비는 품목규격서 참조)
※ 설명회 참가 및 입찰 등록, 입찰 참가 시 반드시 사용인감 지참
※ 사본은 ‘원본 대조필’ 인감 날인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7.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붙임파일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귀속됩니다.
나. 공고문 및 품목규격서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내부 규정 등에 의하며, 입찰 참가자는 관계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낙찰자 선정 후 계약 체결에 필요한 구비서류(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 등)를 계약 체결 전 제출해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지체
없이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체결을 거부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향후 본교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라. 입찰등록서류의 내용이 허위이거나, 본 공고 및 붙임파일에 반하는 사항이 있을시 사업자 선정 후에라도 무효 처리합니다.
마. 상세내용은 우리대학 총무팀에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아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 규격관련 : 학술정보원 정보전산소 (☎032-610-0121)
- 입찰관련 : 사무처 총무팀 (☎032-610-0623, eacho77@bc.ac.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3. 20.
부 천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