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2021학년도 정시 충원 일정 안내(발신전화번호 등)
< 2021학년도 정시 충원 안내 > 1. 최초 합격자 및 충원 합격자가 등록 포기시 다음(예비) 순위자의 개별 연락처(전화)로 충원 합격을 통보함 2. 충원 기간 : 2021.02.10.(수) 17:00 ~ 2021.02.28.(일) 까지 충원 연락은 아래와 같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대학 사정에 따라 일정은 조정(연장)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2월 10일(수) : 17:00 ~ 21:00 2월 11일(목) ~ 2월 14일(일) : 충원 없음 2월 15일(월) ~ 2월 19일(금) : 17:00 ~ 21:00 2월 20일(토) ~ 2월 21일(일) : 12:00 ~ 17:00 2월 22일(월) ~ 2월 26일(금) : 17:00 ~ 21:00 2월 27일(토) ~ 2월 28일(일) : 10:00 ~ 17:00 3. 충원 기간 중 5회 이상 연락이 안되는 경우에는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충원대상에서 제외하고 다음 순위자에게 충원 합격을 통보함 4. 충원 기간 중 전화불통(5회) 및 연락처 오기 등으로 발생된 불이익(충원 대상 제외)은 수험생 본인 책임임 5. 연락처가 변경 된 경우 ☞ 연락처 수정(바로가기) 에서 수정 요망 6. 충원 전용 발신번호 안내 2021학년도 정시 충원 업무 대표전화 ※ 충원기간만 운영함 2021학년도 정시 충원 발신전화번호
충원 관련 문의는 아래전화로 문의 바람032-580-7917 032-580-7900 ~ 7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