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2014학년도 정시 신입생 추가합격자 발표(충원작업 포함) 및 등록
2014학년도 정시 신입생 추가합격자 발표(충원작업 포함) 및 등록 - 공 고 - 구 분 최초합격자 1차 추가합격자 2차 추가합격자 2차 이후 추가합격자 합격자발표 2014. 1. 28(화) 12시 예정 2014. 2.6(목) 22시 예정 2014. 2.11 (화) 22시 예정 2014. 2.14(금) 18시부터 등록일정 2014.2.4(화)-2.6(목) 오후4시까지 2014.2.7(금)-2.11(화) 오후4시까지 2014.2.12(수)-2.14(금) 오후4시까지 발표일 다음날 1일간 오후4시까지 등록장소 하나은행 전국지점 및 가상계좌 이용 하나은행 전국지점 및 가상계좌 이용 하나은행 전국지점 및 가상계좌 이용 가상계좌이용(2.17-2.26) 가상계좌이용 및 본대학(2.27-2.28) 발표방법 본 대학 홈페이지 및 지정ARS 본 대학 홈페이지 및 지정ARS 본 대학 홈페이지 및 지정ARS 전화 개별통보 1. 등록납부고지서는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①, ②의 방법 중 택일하여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는 자는 입학 허가를 취소한다. 일정 구분 1차추가 발 표 2차추가 발 표 3차추가 발 표 4차추가 발 표 5차추가 발 표 6차추가 발 표 7차추가 발 표 8차추가 발 표 발표일 2.6(목) 2.11(화) 2.14(금) 2.17(월) 2.18(화) 2.19(수) 2.20(목) 2.21(금) 등록기간 2.7-2.11 2.12-2.14 2.17 2.18 2.19 2.20 2.21 2.24 발표방법 홈페이지 홈페이지 개별전화 개별전화 개별전화 개별전화 개별전화 개별전화 일정 구분 9차추가 발 표 10차추가 발 표 11차추가 발 표 12차추가 발 표 13차추가 발 표 발표일 2.24(월) 2.25(화) 2.26(수) 2.27(목) 2.28(금) 등록기간 2.25 2.26 2.26 2.27 2.28 발표방법 개별전화 개별전화 개별전화 개별전화 개별전화
2014학년도 정시 신입생 추가합격자 발표(충원작업 포함) 및 등록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 아 래 -
2. 등록방법 및 유의사항 :
1) 합격발표일부터 등록마감일까지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합격증 및 등록금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기간 중
① 등록금납부고지서와 등록금을 지정된 등록장소에 납부한다.
② 개인별로 부여된 가상계좌번호(등록금고지서에 표시)로 등록금을 입금한다.(타행수수료는 별도)
※ 가상계좌로 등록시 반드시 입금증에 표시된 예금주명(합격자 성명이 홍길동일 경우 “부천대 홍길동” 으로 표시)과 계좌번호를 확인할 것
2) 등록 후 반드시 우리대학 홈페이지에서 등록 확인(입금 부주의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
3) 등록기간 중 등록금를 납부하지 않으면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한다.
3. 추가 합격자 발표.등록 구체적 일정
* 문의 : (032) 610-0700.0701.0546 교무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