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2024학년도 수시 등록확인예치금 환불 안내
2024학년도 수시(1차, 2차) 합격자 등록확인예치금 환불 안내 환불 신청 안내 1. 환불 신청은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며 신청 완료된 시점부터 불합격으로 처리되고 후순위자에게 연락하므로 신청 완료 후 취소 할수 없음 ※ 충원 당일 14:00 ~ 15:00 사이에는 등록 마감 등의 절차로 환불 신청이 일시 정지되며 환불기간에 다시 오픈됨 ※ 기타 환불에 관한 사항은 “학교 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교육부령)”에 의거하여 처리함 3. 환불 처리 시간 5. 환불 신청 링크 ※ 입금 불가 계좌 안내(카카오 뱅크 미니계좌) - 카카오뱅크 미니계좌의 경우 금액 한도가 50만원으로 설정되어 등록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카카오뱅크 미니계좌로 환불 계좌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 다른 환불계좌 정보로 수정 후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 환불 절차 환불 신청 안내 확인 본인인증 (성명, 생년월일, 수험번호 입력 후 인증코드 받기 클릭) 등록정보 확인 환불 계좌 수정 및 등록 안내 - 지원자성명, 생년월일, 휴대폰번호를 이용하여 본인 인증 후 수정 가능
2. 환불 신청 기간
- 2023년 12월 21일(목) 14시부터 2024년 1월 2일(화) 14시까지
- 토, 일요일, 공휴일은 신청만 가능하며, 환불 업무는 진행되지 않음
- 당일 14:00 까지 신청 완료 한 경우 ☞ 당일 16:00 입금 예정
- 당일 14:00 이후 신청 완료 한 경우 ☞ 다음날 16:00 입금 예정
4. 환불 관련 문의 : 원스톱서비스센터 ☎ 032-610-0564
Step1
Step2
Step3
Step4
Step5
환불 정보 입력
1. 환불 사유 선택
2. 환불 계좌 확인환불 신청 완료
1. 환불 담당자 확인
2. 환불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