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개
교수소개
학과일정
교육과정
학과활동
취업정보
커뮤니티
여행으로 인생의 휴식을 제공하는 호텔관광경영학과
공유하기
제목
2학년 B반 호텔기업에서의 SNS 마케팅이 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작성일
2021.11.03
작성자
부천대학교 호텔관광경영과
* 졸업작품 영상이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 링크를 눌러서 보세요. https://youtu.be/JLXyqwnAIr8 * 졸업작품에 대한 의견을 아래 댓글창에 [학번/이름/의견] 순으로 남겨주세요.
* 졸업작품 영상이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 링크를 눌러서 보세요. https://youtu.be/JLXyqwnAIr8
* 졸업작품에 대한 의견을 아래 댓글창에 [학번/이름/의견] 순으로 남겨주세요.
이전글
2학년 A반 국내 LCC항공사의 경쟁력 강화 방안 연구 - 진에어 중심 -
다음글
2학년 B반 한옥 호텔의 브랜드 경험과 고객 만족 재방문의도의 구조적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