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으로 인생의 휴식을 제공하는 호텔관광경영학과
제목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관련 안내
작성일
2021.07.15
작성자
부천대학교 호텔관광경영과
안녕하십니까. 호텔관광경영과 학과사무실입니다.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관련 안내드립니다. 1. 개요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과 신청시 비대면으로 우선 진행(전과신청서 등 사본으로 진행) 후 신청서류 원본은 별도 제출 2. 전과 신청 절차 학생 → 학과 → 학과 ① 전과 신청서 및 성적증명서 사본 우선 접수 (e-mail, 팩스 등) ※ 학과조교 e-mail 및 학과 사무실 팩스 ② 원본은 학과사무실에 우편 접수 (전과 신청서, 전과사유서, 성적증명서) ① 비대면을 통한 지도교수 면담 진행 (유선전화, zoom 등 활용) ② 학과장동의서 작성 ③ 신청서류(사본)를 원스톱서비스센터로 접수 (업무협조(김윤정)로 전송) 우편으로 접수된 신청서 및 관련 서류 원본을 원스톱서비스센터로 접수 3. 신청 서류: 전과신청서, 전과사유서, 성적증명서, 학과장 동의서 4. 전과 신청 기간: 2021년 7월 19일(월) ~ 7월 21일(수) 18시까지(e-mail, 팩스 등을 통한 우선접수) 5. 지도교수 면담 기간: 2021년 7월 19일(월) ~ 7월 21일(수) 18시까지 6. 원본 서류 우편접수 기간: 2021년 7월 19일(월) ~ 7월 28일(수) *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으로 전과 신청을 비대면으로 진행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