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 지성, 예절을 겸비한

전문서비스 인재의 요람

항공서비스과

공지사항
  • 제목

    [전체]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추가 신청 안내

  • 작성일

    2021.09.01

  • 작성자

    백해슬

1. 추가 신청기간 : 2021년 9월 2일(목) ~ 9월 3일(금) 오후 6시까지 (2일)

   ※ 승인 결과는 9월 6일(월) 문자로 안내드리며, 등록금 고지서를 다시 출력하시면 분할 납부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2. 신청방법 : [포털 시스템 로그인]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 → [등록금분할납부 신청]

    ※ 자세한 방법은 [붙임]등록금 분할납부 신청방법 참고 

 

 3.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납이 어려운 재학생(미등록 학생)

 

 4. 제외대상

   가. 졸업유급생

   나. 입학 학기의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다. 교내·외 장학금 수혜로 등록금 납부금액이 100만원 이하인 학생


 5. 분할납부 방법 ​: 4회 균등 분할하여 하나은행 가상계좌를 통해 납부​ 


구  분

1차 

2차 

3차 

4차 

분할납부 금액

수업료 1/4 

수업료 1/4 

수업료 1/4 

수업료 1/4 

등록기간

9. 7(화) ~ 9.10(금)

9.13(월) ~ 9.17(금)

10.11(월) ~ 10.15(금)

11.15(월) ~ 11.19(금) 

분할납부 중 완납희망 

원스톱서비스센터로 문의 

  ※ 추가로 진행되는 만큼 1차 납부기간 후 2차 납부기간이 진행되오니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6. 유의사항

   가. 분할납부자의 경우 해당 학기 휴학하고자 하는 경우 등록금을 전액 납부하여야 함

   나. 각 차수별 등록 기간 내 정당한 사유 없이 분할납부 금액을 납부 하지 않을 경우 제적처리 될 수 있음

   다. 분할납부 중 자퇴할 경우 기 납부한 등록금은 수업일수에 따라 환불 또는 추가 납부금이 발생 할 수 있음

 

 7. 문의사항원스톱서비스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