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분야의 인재를 양성하는 영상&게임콘텐츠과
제목
3D게임캐릭터모델링 중간/기말평가 공지
작성일
2016.06.10
작성자
김양수
●과목명: 3D게임캐릭터모델링 ◆과제평가 ▷ 슈퍼맨 중간단계: 예전에 카페의 과제&평가Gallery에 올려진 이미지 ◆중간평가 ▷ 필기시험: 주간식 20문항(이미 진행함) ▷ 슈퍼맨 최종단계: 디바이드 6 에서 스컬프팅한 결과물(카페에 올려져있는 슈퍼맨 전신 참고) ◆기말평가(1, 2 중에서 택일) 1. 3Ds Max로 작업하는 경우 2. Z-Brush로 작업하는 경우 이렇게 해야 하는데.... 시간적인 여건을 고려하여 노말맵은 생략합니다. 단,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으면 노말맵 적용해도 됩니다.
- 로폴리 캐릭터 모델링 (1,000~2,500개의 폴리곤)
- 지브러시에서 스컬프팅
- 맥스에서 노말맵 적용하여 완성
- 캐릭터 스컬프팅
- 토폴로지 기법으로 로폴리 오브젝트 추출
- 맥스에서 노말맵 적용하여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