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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8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안내
작성일
2018.03.14
작성자
양화음
2018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안내 1. 신청대상 : 2018학년도 신입생 2. 신청기간 : 2018. 03. 14.(수) ~ 2018. 3. 23.(금) 3. 준비사항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증명사진, 학번, 본의명의 휴대폰 (타인명의 휴대폰은 모바일로 신청 불가) 4. 신청방법 : [www.younghana.kr] 홈페이지 접속 후 발급 진행 ※ 자세한 사항 첨부자료 참고 5. 문 의 처 : KEB하나은행 부천지점(032-653-1111) / 학생처(032-610-0572) 학생복지팀에서 2018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과 관련하여 신입생들에게 안내문자를 보내드렸습니다.
안내문자를 받은 학생은 학교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 회원가입시 학생증 발급에 관한 개인정보 동의 학생에게만 안내되었으며,
동의하지 않은 학생은 하나은행 URL을 접속하더라도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며 발급이 불가합니다..
3월 15일 기준 홈페이지 회원가입은 되지만 학생증 발급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동의 박스는 현재 없어진 상황입니다.
오늘 이후로 학생증을 발급 받고자 하는 학생은 재학증명서를 발급받아 KEB하나은행(부천역 지점)을 방문하셔서 발급받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