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과 첨단 기술의 융합을 통해 미래산업을 이끌어가는
제목
2021학년도 1학기 교직원 및 교직원 자녀 장학금 신청안내
작성일
2021.02.09
작성자
부천대학교 전기과
1. 신청기간: 2021년 02월 03일(수) ~ 2021년 2월 5일(금) 13시까지 2. 대 상: 우리대학 교직원(조교 제외)과 그 배우자 또는 교직원의 자녀로 현재 학적이 본교 재학생인 학생 3. 제출서류 4. 신청방법 : 방문 신청(제출서류를 지참하여 원스톱서비스센터 방문) 5. 유의사항
가. 교직원 및 교직원 자녀장학금 신청서 1부 (전기과 카페 참조)
나. 학생과 교직원 가족관계가 확인이 가능한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주민번호 뒤 7자리는 *처리)
가. 제출서류는 1개월 이내에 발급한 서류만 인정합니다.
나. 2021학년도 1학기 장학금으로 우선감면 처리되어 등록금 고지서에 감면 고지 예정,
* 2021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서 확인 가능
다. 타장학금 수혜 등으로 인해 해당학기 총 장학금액이 등록금을 초과하는 경우 지급이 제한됩니다.